온앤오프 디지털 광고, 실행에서 분석까지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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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1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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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10,000 원 |
교육문의 |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
교육시간
1~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현대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디서 광고를 접할까요? 신문 지면에서? 잡지에서?
물론 전통적인 매체에서 광고를 접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디지털로 된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디지털 채널별 이용자의 특성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디지털 광고는 기획부터 도달까지 기존의 전통적인 광고와는 다르게 세부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광고의 요소, 미디어 채널별 특성, 데이터 분석의 이론부터 사례까지 심도 깊게 분석해드립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디지털 광고 실행전략을 구축하십시오.
- 디지털 광고의 매체별 특성을 이해하고 통합 마케팅 계획을 수립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의 핵심 요소 이해
교육대상
- 디지털 광고를 실행하고자 하는 마케터
교육내용
1. 요즘 광고는 이렇게 한다: 디지털 광고 트렌드 대공개
2. 광고도 세계관의 시대: 콘텐츠 트렌드 분석
- '본캐는접어두세요': 브랜드도 부캐를 운영하는 이유
- 광고인가 콘텐츠인가? 브랜디드 콘텐츠의 성공 전략과 주요 포맷
3. 성과 없는 광고는 이제 그만: KPI로 광고 성과 뽑아내기
4. AI와 함께 광고 돌입! ChatGPT 실전 적용법
- 프롬프트 하나로 바뀌는 광고 실행력: 핵심 작성법 실습
- 아이디어 안 떠오를 땐? AI와 함께하는 콘텐츠 브레인스토밍
- 카피라이팅도협업시대: 마케팅 글쓰기 & 팀워크 자동화 전략
5. 알고리즘을 이해해야 광고가 보인다
: 디지털 미디어 완전정복
- 유튜브 광고, 무작정 넣는다고 되지 않습니다: 알고리즘 이해와 활용 전략
- 인스타그램 감성 이해하는 법: 스토리·릴스 최적화 운영법
- 블로그는 여전히 강하다: 검색 상위노출을 위한 구조 설계
6.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이해
7. 광고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8. 마케터의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2024-04-09
2024-04-09
2024-04-09
2024-04-09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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