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관리자역량강화(지역)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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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3일, 20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3호 강의실 |
고용보험 | 고용보험 환급 ? QR 출결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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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 우선지원 : 142,920 / 1000인 미만 대규모 : 98,580 / 1000인 이상 대규모 : 69,020 ※ 국고금관리법 제 47조에 의거, 환급금 입금 시 1원단위는 절사되어 입금됩니다. |
교육문의 |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관리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업무를 하게 됩니다. 부하직원이 아니더라도 매장, 업체 등과 다양한 갈등 등이 발생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하고도 어려운 자리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관리자는 그 누구보다도 영업현장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어야 하고, 목표를 달성해 자신과 조직이 가시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하고, 추진해 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기본역량이 튼튼하고 경쟁력있는 영업관리자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영업관리자로서 갖추어야 할 노하우와 전문성, 그리고 리더십까지 단 3일만에 핵심만 요약해 마스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육대상
- 체계적인 영업프로세스와 분석적인 시각을 갖고자 하는 영업사원
- 동기부여를 통해 나와 부하직원의 업무태도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영업관리자
- 나와 주변관련자 사이에 업무적인 초점을 맞추는데 어려움이 있는 관리자
- 영업목표수립 및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및 관리자
교육내용
1. 영업관리자의 역할과 역량은 무엇인가
- 영업관리란 무엇이며 영업관리자에게 기대되는 역할은 무엇인가?
- 영업환경은 어떻게 변화해가고 있으며 이에 따른 대응전략 학습
- 영업관리자의 중요성과 역할
- 영업관리자의 이상적 리더십
- 영업관리자의 영업직무 역량개발
(영업활동분석, 영업상담, 제안, 협상 스킬 등)
2. 완벽한 영업목표수립과 정보수집방법
- 영업활동 프로세스와 체크포인트, 영업목표수립 항목
- 재무제표를 활용한 목표관리와 성과관리
- 영업목표수립 기법과 사례 분석 (Case study)
- 공시자료를 활용한 영업정보 수집 및 분석
3.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기법과 전략
-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관리자의 역할 업무
-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영업관리자가 고려해야할 체크리스트
- 새로운 고객과 시장을 발굴 방법
- 고객 유지 및 관리에 대한 전략적 접근
- 고객 및 자산 손실의 위험 예측 및 관리 (재무적 정보 활용)
- 정량적 정성적 부분을 고려한 영업성과관리
4. 영업직원 및 관련 조직 1:1 관리기법
- 영업관리자의 TASK는 무엇이며, 조직구성원은 무엇을 원하는가?
- 실적이 부진한 영업사원의 공통적인 문제점
- 영업을 의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어떻게 동기부여 할 것인가?
- 영업성과 극대화를 위한 역량은 무엇이고, 자기관리 역량은 어떻게 제고 할 것인가?
- 영업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역량과 스킬은 무엇인가?
- [워크숍] 영업역량 강화 전략 수립
5. 영업관리자를 위한 실무형 세일즈 코칭 전략
- 세일즈 리더에게 필요한 코칭의 정의와 철학, 필요성, 그리고 전략
- 실전에서 바로 활용하고 효과를 낼 수 있는 코칭을 위한 대화법과 스킬 습득하기
- 현장 상황 별로 코칭 프로세스 활용 노하우, 성공사례 분석
- [워크숍] 성과향상을 위한 코칭 스킬 익혀보기(롤플레잉)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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