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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빅데이터 활용 영업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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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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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4차 산업을 주도하는 '빅데이터', 이제는 프로 세일즈맨이 되기 위해서는 필수조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시장에서 영업 위험요인을 줄이는 것은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본 과정을 수강하시면 빅데이터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부터 관련된 비즈니스 환경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키워드립니다. 객관적인 분석으로 보다 정확한 영업정보를 얻고, 이를 바탕으로 경쟁사와 차별화 되면서 자사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성공적인 영업전략을 수립해보십시오. 높은 성과와 함께 영업 목표 달성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 빅데이터로 비즈니스 환경과 관련된 키워드 탐색 

- 자사에 영업전략에 영향을 주는 정보 대량 수집 

- 수집된 정보를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한 형태로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활용




교육대상

- 객관적 분석을 통해 영업정보를 분석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전략을 과학적으로 수립하고자 하는 영업인




교육내용

1. 빅데이터와 영업
   - 빅데이터의 종류 [정형/비정형 데이터, 내부/외부 데이터]

   - 우리가 접하고 있는 빅데이터 탐색

   - 빅데이터를 활용한 영업 전략 수립에 필요한 영업 직원 역량

 

2. 빅데이터와 영업 전략 수립
   -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영업 전략도 작성 [기존 기업 사례 제시]

   - 엑셀을 활용한 간단한 데이터 예측 실습 [회귀 분석 활용]

   - 영업 전략 수립 절차 중 빅데이터 정보 수집 단계

   - 영업 전략 수립을 위한 빅데이터 수집 대상 [PESTEL, 3C + 1C]

   - 영업 전략 도구의 오류 잡기 [누적된 정보가 없는 전략 수립]

 

3. 영업전략수립을 위한 데이터 수집과 데이터 마이닝
   - 자사 영업에 영향을 주는 각종 환경 요인 브레인스토밍 

   - 자사 영업에 영향을 주는 각종 지표 데이터 수집 및 마이닝

     [고객사 원가와 자사 판매 단가에 영향을 주는 국내 및 해외 영향 지표 수집 및 마이닝]

   - 영업 전략 관련 텍스트 데이터 수집 도구 소개 및 실습

     [비전공자 활용 가능 텍스트 데이터 수집 및 데이터 시각화]

   - 현 시점에서 개인이 수행해야 할 Activity 

     [3C 측면, PESTEL 수집, 사업 계획서 활용 각종 인사이트 도출 등]

 

4. 영업전략수립을 위한 데이터 수집과 데이터 마이닝 2
   - 수집된 자료를 활용한 인사이트 도출

     [각종 시각화 자료 및 텍스트 통계 마이닝]

   - 자사에 기회가 되는 인사이트, 위협이 되는 인사이트 분류

   - 데이터(텍스트)마이닝 활용, 향후 시장 예측과 준비 과제 도출

 

5. 고객 중심 경쟁 전략 수립
   - 고객 중심 경쟁력 분석 지표 도출 [베인&컴퍼니 조사 Global 고객 요구 지표 활용]

   - 도출된 지표를 활용한 자사 경쟁 능력 측정 [앞 시간에 학습한 빅데이터 도구 활용 정보 수집 후 측정]

   - 자사 강점 및 단점 요인 브레인스토밍

   - 가격 이외의 공략점을 활용한 협상 전략 수립 및 준비 [고객을 주도할 수 있는 윈윈 협상 준비]

 

6. 최종 영업 전략 수립 실습
   - 빅데이터 활용 도출된 기회, 위협, 강점, 단점 활용 전략 질문 도출

     [기회 상황에서 강점을 활용할 수 있는 전략과 단점을 보강할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인가? 외]

   - 각 전략 질문 답변을 통한 실전 영업 전략 과제 도출

   - 도출된 영업 전략 과제 성공 수행을 위해 영업 직원의 활동 과제 작성

   - 조별 영업 전략 과제 발표 및 피드백 [최우수 영업 과제 선정]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과정은 1인 1대의 컴퓨터 실습 과정으로, 당일 취소 시 노트북 렌탈료 20,000원이 청구되는 과정입니다. 교육 3일 전까지 참석여부를 확정 지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빅데이터 활용 영업전략 수립

2023-11-02~2023-11-0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빅데이터 활용 영업전략 수립

교육일정 2023-11-02 ~ 2023-11-03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30,000원 510,000원 48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4차 산업을 주도하는 '빅데이터', 이제는 프로 세일즈맨이 되기 위해서는 필수조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시장에서 영업 위험요인을 줄이는 것은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본 과정을 수강하시면 빅데이터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부터 관련된 비즈니스 환경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키워드립니다. 객관적인 분석으로 보다 정확한 영업정보를 얻고, 이를 바탕으로 경쟁사와 차별화 되면서 자사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성공적인 영업전략을 수립해보십시오. 높은 성과와 함께 영업 목표 달성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 빅데이터로 비즈니스 환경과 관련된 키워드 탐색 

- 자사에 영업전략에 영향을 주는 정보 대량 수집 

- 수집된 정보를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한 형태로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활용

교육대상

- 객관적 분석을 통해 영업정보를 분석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전략을 과학적으로 수립하고자 하는 영업인

교육내용

1. 빅데이터와 영업
   - 빅데이터의 종류 [정형/비정형 데이터, 내부/외부 데이터]

   - 우리가 접하고 있는 빅데이터 탐색

   - 빅데이터를 활용한 영업 전략 수립에 필요한 영업 직원 역량

 

2. 빅데이터와 영업 전략 수립
   -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영업 전략도 작성 [기존 기업 사례 제시]

   - 엑셀을 활용한 간단한 데이터 예측 실습 [회귀 분석 활용]

   - 영업 전략 수립 절차 중 빅데이터 정보 수집 단계

   - 영업 전략 수립을 위한 빅데이터 수집 대상 [PESTEL, 3C + 1C]

   - 영업 전략 도구의 오류 잡기 [누적된 정보가 없는 전략 수립]

 

3. 영업전략수립을 위한 데이터 수집과 데이터 마이닝
   - 자사 영업에 영향을 주는 각종 환경 요인 브레인스토밍 

   - 자사 영업에 영향을 주는 각종 지표 데이터 수집 및 마이닝

     [고객사 원가와 자사 판매 단가에 영향을 주는 국내 및 해외 영향 지표 수집 및 마이닝]

   - 영업 전략 관련 텍스트 데이터 수집 도구 소개 및 실습

     [비전공자 활용 가능 텍스트 데이터 수집 및 데이터 시각화]

   - 현 시점에서 개인이 수행해야 할 Activity 

     [3C 측면, PESTEL 수집, 사업 계획서 활용 각종 인사이트 도출 등]

 

4. 영업전략수립을 위한 데이터 수집과 데이터 마이닝 2
   - 수집된 자료를 활용한 인사이트 도출

     [각종 시각화 자료 및 텍스트 통계 마이닝]

   - 자사에 기회가 되는 인사이트, 위협이 되는 인사이트 분류

   - 데이터(텍스트)마이닝 활용, 향후 시장 예측과 준비 과제 도출

 

5. 고객 중심 경쟁 전략 수립
   - 고객 중심 경쟁력 분석 지표 도출 [베인&컴퍼니 조사 Global 고객 요구 지표 활용]

   - 도출된 지표를 활용한 자사 경쟁 능력 측정 [앞 시간에 학습한 빅데이터 도구 활용 정보 수집 후 측정]

   - 자사 강점 및 단점 요인 브레인스토밍

   - 가격 이외의 공략점을 활용한 협상 전략 수립 및 준비 [고객을 주도할 수 있는 윈윈 협상 준비]

 

6. 최종 영업 전략 수립 실습
   - 빅데이터 활용 도출된 기회, 위협, 강점, 단점 활용 전략 질문 도출

     [기회 상황에서 강점을 활용할 수 있는 전략과 단점을 보강할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인가? 외]

   - 각 전략 질문 답변을 통한 실전 영업 전략 과제 도출

   - 도출된 영업 전략 과제 성공 수행을 위해 영업 직원의 활동 과제 작성

   - 조별 영업 전략 과제 발표 및 피드백 [최우수 영업 과제 선정]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과정은 1인 1대의 컴퓨터 실습 과정으로, 당일 취소 시 노트북 렌탈료 20,000원이 청구되는 과정입니다. 교육 3일 전까지 참석여부를 확정 지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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