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빅데이터 활용 영업전략 수립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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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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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4차 산업을 주도하는 '빅데이터', 이제는 프로 세일즈맨이 되기 위해서는 필수조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시장에서 영업 위험요인을 줄이는 것은 성공의 지름길입니다.
본 과정을 수강하시면 빅데이터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부터 관련된 비즈니스 환경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까지 키워드립니다.
객관적인 분석으로 보다 정확한 영업정보를 얻고, 이를 바탕으로 경쟁사와 차별화 되면서 자사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성공적인 영업전략을 수립해보십시오.
높은 성과와 함께 영업 목표 달성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 빅데이터로 비즈니스 환경과 관련된 키워드 탐색
- 자사에 영업전략에 영향을 주는 정보 대량 수집
- 수집된 정보를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한 형태로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활용
교육대상
- 객관적 분석을 통해 영업정보를 분석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전략을 과학적으로 수립하고자 하는 영업인
-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체계적으로 영업전략을 수립하고 영업성과를 측정하고 싶은 모든 분
교육내용
1. 빅데이터와 영업
- 빅데이터의 종류 [정형/비정형 데이터, 내부/외부 데이터]
- 빅데이터를 활용한 영업전략수립에 필요한 영업 직원 역량
2. 빅데이터와 영업 활동 및 실적 분석
- 영업활동의 정의 및 영업활동에서 중요한 분석 소개:
기술통계, 시각화, 교차 분석, 예측 분석, 최적화
- 실적 분석: 전체 추이/ 목표 달성 분석, 세그멘트 별 분석
- 급속도로 변하는 영업 상황의 어질리티 있는 모니터링을 위한
대시보드 시각화 방법
3. 체계적인 영업전략수립을 위한 필수 분석
(1 ) : 고객분석
- 고객과 고객 니즈의 재정의
-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고객의 잠재적 니즈 및 주요 불만점 파악
- ABC 분석 활용 채널별 차등 인센티브 제공 전략 수립
- 2X2 Matrix 분석 활용 고객 충성도 분류, 신규고객 확보 및 유지 전략 수립
4. 체계적인 영업전략수립을 위한 필수 분석
(2) : 매출 예측, 민감도 분석
- 매출 예측을 위한 시계열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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