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영업기획실무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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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3일, 20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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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전략적 측면에서의 영업기획은 영업전략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영업전략은 영업목표의 달성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 시키고 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업전략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기획자의 합리적 사고와 분석적 접근이 필수적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기획력을 증진시키고, 영업성과를 달성하십시오!
- 영업전략수립을 통한 체계적 고객 및 시장관리 능력 함양
- 전략적 영업기획과 정보분석에 대한 이해
- 계량적 영업목표 설정과 수요예측 방법론 습득
- 영업성과 달성을 위한 실전 영업전략/전술 도출 능력 배양
교육대상
- 영업기획, 판매기획, 영업관리, 마케팅 지원부서 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부서 및 영업현장 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마케팅, 지원부문 신입 및 전입 예비관리자
- 합리적 사고와 분석적 해결능력을 필요로 하는 영업관리사원
교육내용
1. 영업환경변화의 대응전략과 영업기획역량개발
- 영업환경변화에 따른 영업기획의 역할과 중요성
- 영업기획업무의 주요내용과 직무범위
- 영업기획역량 진단 평가 및 역량개발방법
2. 영업기획의 이해와 기획서 작성방법
- 기획의 개념과 기획에 필요한 3요소
- 기획서 작성방법과 유의사항
- 영업기획서 작성 사례 실습
- 영업기획을 위한 정보수집과 조사방법
- 영업 데이터리터러시(Literacy) 기본역량
3. 조직구매자시장의 이해와 고객행동분석
- 조직구매자시장과 고객의 이해
- 산업재시장과 소비재시장의 특성과 차이
- 조직구매자 행동모델과 구매결정과정
- 구매평가기준과 구매정보원천
4. 재무제표를 활용한 정보분석과 성과지표관리
- 재무상태표의 이해와 사례분석
- 손익계산서의 이해와 사례분석
- 현금흐름표, 부속명세서의 이해와 사례분석
- 재무성과지표의 측정방법과 평가
- 자사 재무제표분석 및 평가등급 실습
- 공시자료를 활용한 재무정보분석
5. 원가의 이해와 손익관리방법
- 관리회계의 목적과 내용
- 이익계획 수립방법과 비용분석
- CVP/BEP분석방법과 사례 실습
- 원가계산의 목적과 원가구성요소
- 개별원가계산방법과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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