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바이어가 바잉(buying)하는 해외 전시 마케팅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TEL. (02)724-1118|FAX.(02)724-1872|문의: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교육대상

해외 전시회 준비를 하는 수출담당자

진성바이어 구분하고 싶은 영업 담당자

출입 부서 담당자 




교육내용

1. 무역프로세스

 무역개념의 이해

 무역 프로세스의 이해

 무역 프로세스의 핵심

 INCOTERMS 2020

 

2. 해외 마케팅 : 인터넷 마케팅 활용

 마케팅의 중요성 및 케이스 스터디

 B2B 마켓 채널 및 SNS 활용 전략

 

3. 해외 마케팅 : 글로벌 전시 마케팅

 해외 전시 마케팅 프로세스 및 선순환 구조

 해외 전시 마케팅 트렌드 및 전략 수립

 진성 바이어 구별법 

 

4. How to 신규바이어 유도

 어떻게 제안할 것인가 / 어떻게 설득할 것인가

 방향성과 컨셉 설정 및 제안 스킬(유지관리 노하우)

 

5.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단계

 시장조사의 중요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 단계

 

6. 비관세장벽

 TBT 이해

 비관세장벽 애로사항

 사례로 알아보는 비관세장벽 리스크 관리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바이어가 바잉(buying)하는 해외 전시 마케팅 전략

2024-07-15~2024-07-1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바이어가 바잉(buying)하는 해외 전시 마케팅 전략

교육일정 2024-07-15 ~ 2024-07-16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TEL. (02)724-1118|FAX.(02)724-1872|문의: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1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교육대상

해외 전시회 준비를 하는 수출담당자

진성바이어 구분하고 싶은 영업 담당자

출입 부서 담당자 

교육내용

1. 무역프로세스

 무역개념의 이해

 무역 프로세스의 이해

 무역 프로세스의 핵심

 INCOTERMS 2020

 

2. 해외 마케팅 : 인터넷 마케팅 활용

 마케팅의 중요성 및 케이스 스터디

 B2B 마켓 채널 및 SNS 활용 전략

 

3. 해외 마케팅 : 글로벌 전시 마케팅

 해외 전시 마케팅 프로세스 및 선순환 구조

 해외 전시 마케팅 트렌드 및 전략 수립

 진성 바이어 구별법 

 

4. How to 신규바이어 유도

 어떻게 제안할 것인가 / 어떻게 설득할 것인가

 방향성과 컨셉 설정 및 제안 스킬(유지관리 노하우)

 

5.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단계

 시장조사의 중요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 단계

 

6. 비관세장벽

 TBT 이해

 비관세장벽 애로사항

 사례로 알아보는 비관세장벽 리스크 관리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