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특화 CS경영전략수립 실무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3일, 21시간 / [월~수]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2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고객만족경영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경영목표로 삼고 전반적인 경영활동을 고객만족을 실현하는데 핵심가치를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CSM의 실현은 기관의 사회적 역할 수행과 지속가능경영을 촉진합니다.
본 과정은 대국민 서비스가 향상될 수 있도록 고객만족/직원만족 제고, 지속 가능 경영에 대한 Insight를 제공합니다.
<교육목표>
1. CS향상을 위한 자사고객을 재정의할 수 있다.
2. 자사진단, 문제점 발견, 창의적 CS전략 대안점 모색 등 일련의 프로세스를 통하여 경쟁사대비 차별화된 CS전략수립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
교육대상
공무원
공기업, 준정부기관 등 공공기관 실무자 및 관리자
PCSI 등 CS 대외지수 대응, CS전략업무 수행하는 실무자 및 관리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