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서비스혁신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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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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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감동친절서비스의 심화과정으로 서비스 담당자로서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습득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최상의 서비스 실천을 통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입니다.
충성고객 만들기, 고객의 니즈, 예측, 서비스 행동백서,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 클레임 대응, JOB 스트레스와 건강관리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육목표>
1. 고객의니즈를 예측하고 이에 맞춘 차별화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2. 효과적커뮤니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를 구축한다.
3. 불만고객응대의 기본 스킬과 전문기법을 익혀 다양한 고객불만 상황을 효과적으로 대처한다.
4. JOB스트레스관리 역량을 향상할 수 있다.
교육대상
고객접점 부서의 서비스 매니저, 수퍼바이저, 책임 실무자
고객감동친절서비스(기본) 수강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4-10-25
2024-10-25
2024-10-25
2024-10-25
2024-06-10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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