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월~화]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 신경언어프로그래밍)기법

누구나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결과(목표)를 낼 수있는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방법론 입니다.

무의식(잠재의식)을 활용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 스킬인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를 바탕으로 나의 의식전환을 통해 

무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꿈으로써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고 대화를 통한 문제 해결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목표>
1. NLP를 기본으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한다.
2. 문제의 개선방안을 찾는 전략적인 상담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교육대상

접점고객서비스 직원, 상담사, 서비스 강사,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응대 접점직원으로 고객과의 즐거운 소통을 원하시는 분! 

나의 일터에서 구성원들과 즐겁게 소통하기를 원하시는 분! 

진정으로 나 자신을 돌아보고 싶은 모든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ji****

2024-04-16

스스로와 타인에 대해 파악하고 이해하고자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 원활하게 진행해주셨고, 다양한 참여 기회를 주셨습니다.
AP****

2024-04-16

사람간의 대화에 어려움은 느끼는데 뭐가 문제일지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될만한 강의라 생각됩니다. 교육받으러 왔다가 힐링하고 가요. 이틀동안 강의들을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ja****

2024-04-16

귀에 쏙쏙들어오게 이해를 쉽게 강의해주십니다. 내가 몰랐던 나자신을 알게해주고 상대방을 마음을 헤아리면서 대할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내가 마니 성숙해지고 멋진 어른 될수 있도록 도움을 받았 습니다. 잘 실천하면 짱
AP****

2024-04-16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실제로 회사 동료들에게 추천 했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P****

2024-02-21

전반적으로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게 상호작용하는 등 좋았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2024-07-08~2024-07-09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교육일정 2024-07-08 ~ 2024-07-09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20,000원 490,000원 4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 신경언어프로그래밍)기법

누구나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결과(목표)를 낼 수있는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방법론 입니다.

무의식(잠재의식)을 활용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 스킬인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를 바탕으로 나의 의식전환을 통해 

무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꿈으로써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고 대화를 통한 문제 해결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목표>
1. NLP를 기본으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한다.
2. 문제의 개선방안을 찾는 전략적인 상담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교육대상

접점고객서비스 직원, 상담사, 서비스 강사,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응대 접점직원으로 고객과의 즐거운 소통을 원하시는 분! 

나의 일터에서 구성원들과 즐겁게 소통하기를 원하시는 분! 

진정으로 나 자신을 돌아보고 싶은 모든 분!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