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人fluence : 서비스인의 영향력 강화 스킬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금]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대구경북지역본부 17층 17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3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3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90,000 원 |
교육문의 |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
교육시간
[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1) 직원 스스로와 고객, 더 나아가 조직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변화 주도자, 2) 뛰어난 인플루언서로서 서비스의 원칙 전략에 영향을 주는 인재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과정 수강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과 동인을 파악하고, 개인과 조직을 변화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 고객 응대 스킬이 아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인(서비스인)의 부정적 습관을 줄이고, 긍정적인 업무 태도, 변화 주도 스킬을 향상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교육 수강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서비스인으로서 익혀야 할 서비스의 변화된 개념을 이해한다.
2. 과학적으로 검증된 행동 변화 시스템인 6BOX를 통해 핵심 행동을 변화 시키고 이끌어 낸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 서비스 / 접점 창구 업무 실무자
* 사내강사 및 프리랜서 강사는 정중히 거절 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육내용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