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전화응대법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월]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3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3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90,000 원 |
교육문의 | ★오프라인운영★ Tel (02)724-1842, (02)398-431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전화 응대가 업무의 주를 이루는 직원들을 위해 개설되었습니다. 수강생들은 스마트한 전화 응대법을 터득하여 다양한 상황에서의 업무처리능력을 높이고, 비대면 응대에 따른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전화응대법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고 업무 효율화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전화응대의 특징을 이해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업무를 처리한다.
2. 고객의 언어를 이해하여 친절,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3. 전화응대 프로세스에 따른 문제해결을 위한 공감과 경청 방법을 습득한다.
교육대상
비대면 전화 업무가 많은 일반직, 사무직
교육내용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