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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리더를 위한 서비스 코칭 스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50,000 원
교육문의 ★오프라인운영★ Tel (02)724-1842, (02)398-431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과정은 CS리더가 가져야 할 리더십과 코칭 방법을 제시하고 실습하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후배 직원이 능동적으로 행동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 코칭 스킬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코칭 역량 향상을 통해 자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1. 후배직원의 역량 개발을 돕기 위한 서비스코칭 역량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후배직원의 능동적 행동변화를 돕는 서비스 코칭 스킬을 익힌다.

3. 서비스역량 진단을 토대로 후배직원의 행동변화를 돕는 코칭모델을 실습한다.

4. 서비스 현장에 맞는 서비스 코칭을 다양한 형태로 실습하고 체득한다.

 

★기존 '[God선배 되기] 상담직원 업그레이드 코칭스킬' 과정과 통폐합되었습니다.




교육대상

 - 서비스 접점 관리자, 서비스 교육 담당자, 직장 내 중간 관리자
 - 후배 직원을 둔 관리자 / 콜센터 내 상담사 관리자
 - 직원 교육 및 역량 코칭 스킬을 키우고 싶으신

 




교육내용

 

 

수강후기

AP****

2025-06-19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강의생 배려를 많이 해주십니다. 편안하고 안정된 강의였습니다.
AP****

2025-06-19

평소 생각하지 못한 부분을 깨닫는 계기
AP****

2025-06-19

본 업에 활용도가 높음
ca****

2025-04-18

직장에서 뿐 아니라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들과의 관계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AP****

2025-04-18

만족스런 교육이 었고 현업에 적용을 해서 조직의 성과를 이끌어 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전문적인 리더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사님의 에피소드 중간중간 들려주시고 시간 가는줄 모르게 몰입할 수 있었고 리더로서의 많은 반성을 하게되는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수강생의 어떤 대답을하든 긍정적 언어 표현으로 받아주시고 맘편하게 강의 잘 듣고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CS리더를 위한 서비스 코칭 스킬

2023-11-15~2023-11-1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CS리더를 위한 서비스 코칭 스킬

교육일정 2023-11-15 ~ 2023-11-16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오프라인운영★ Tel (02)724-1842, (02)398-431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490,000원 470,000원 45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과정은 CS리더가 가져야 할 리더십과 코칭 방법을 제시하고 실습하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후배 직원이 능동적으로 행동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 코칭 스킬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코칭 역량 향상을 통해 자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1. 후배직원의 역량 개발을 돕기 위한 서비스코칭 역량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후배직원의 능동적 행동변화를 돕는 서비스 코칭 스킬을 익힌다.

3. 서비스역량 진단을 토대로 후배직원의 행동변화를 돕는 코칭모델을 실습한다.

4. 서비스 현장에 맞는 서비스 코칭을 다양한 형태로 실습하고 체득한다.

 

★기존 '[God선배 되기] 상담직원 업그레이드 코칭스킬' 과정과 통폐합되었습니다.

교육대상

 - 서비스 접점 관리자, 서비스 교육 담당자, 직장 내 중간 관리자
 - 후배 직원을 둔 관리자 / 콜센터 내 상담사 관리자
 - 직원 교육 및 역량 코칭 스킬을 키우고 싶으신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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