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고객감동친절서비스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교육장소 대구무역회관 17층 17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50,000 원
교육문의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고객접점 부서의 일반사원 및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다지는 과정입니다. 고객중심 사고에 기반을 둔 고객 서비스 행동을 체득하고, 교류분석을 통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 및 실습으로 현업활용도를 높이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해당 과정을 통해 수강생은 접점 서비스 직원으로서의 자신감을 높이고, 서비스 이미지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1.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습득한다.

2.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을 접하는 담당자로서의 자세 및 행동을 체득한다.

3.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기법을 습득하여 다양한 상황에서도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4.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현장 적용률을 높임으로써 업무 생산성을 높인다.




교육대상

고객접점부서의 매니저, 수퍼바이저, 실무자, 접점 고객서비스 담당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고객감동친절서비스

2023-12-07~2023-12-0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고객감동친절서비스

교육일정 2023-12-07 ~ 2023-12-08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대구무역회관 17층 17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90,000원 470,000원 45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고객접점 부서의 일반사원 및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다지는 과정입니다. 고객중심 사고에 기반을 둔 고객 서비스 행동을 체득하고, 교류분석을 통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 및 실습으로 현업활용도를 높이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해당 과정을 통해 수강생은 접점 서비스 직원으로서의 자신감을 높이고, 서비스 이미지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1.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습득한다.

2.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을 접하는 담당자로서의 자세 및 행동을 체득한다.

3.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기법을 습득하여 다양한 상황에서도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4. 실습 중심의 교육으로 현장 적용률을 높임으로써 업무 생산성을 높인다.

교육대상

고객접점부서의 매니저, 수퍼바이저, 실무자, 접점 고객서비스 담당자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