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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난 고객도 돌아오게 하는 영업 상담 스킬(지역)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 부산 1504호 강의실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0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교육문의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은 경쟁자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고객의 신뢰를 선점해야 하는 어려운 직무입니다. 본 과정은 기존 고객사와 키맨의 마음을 움직여 추가 매출을 높이는 전략과 실전 스킬을 익힐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습을 통해 신규 매출 창출을 위해 신규고객을 모집할 수 있는 무관심 극복 전략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실습에 부담을 가지지 않도록 게이미피케이션을 가미하여 교육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례와 함께, 많은 현장에서 성과로 검증된 고객상담스킬을 습득해갈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거침없이 성과를 높이는 영업인으로 성장하십시오!




교육대상

- 고객과의 상담역량을 키움으로써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가고자 하는 직장인 

- 다양한 고객 대응상황에서의 대처 능력을 향상 하고자 하는 직장인 

- 영업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과 거래선 개척 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




교육내용

1. 영업에서 영업 상담은 어떤 의미일까

다시금 생각해보는 영업과 영업상담의 정의

세일즈의 목적과 영업 담당자의 4가지 핵심 역할

물건을 구매할 때 고객의 입장 되어보기 (고객은 무엇으로 만족하는가?)

고객을 얻는 영업상담 역량 향상 프로세스 (신뢰-탐색-솔루션-컨트롤)

 

2. 상담의 시작신뢰를 얻는 오프닝

- 마치 오래된 친구 였던 것처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오프닝

- 고객의 언어적 비언어적 표현을 통해 심리상태파악하는 방법

- 고객의 심리상태 유형 및 대응 방법

- 가장 어려운 고객의 방어적태도의 이해 및 극복 방법 (with PSB 모델)

 

3. 고객을 더 깊게 이해하기 위한 결핍 탐색

- 결국은 결핍이다. 니즈 보다 더 강한 고객의 ‘결핍’ 속으로 들어가기

- 자사와 관련 고객의 ‘결핍’을 쉽게 알게 해주는 질문 스킬

고객의 표면적 결핍과 비표면적‘결핍’

나의 목적과 고객의 ‘결핍’과의 연결

- 자사의 고객 ‘결핍’ 경험 수집하기

 

4. 고객의 ‘결핍’과 솔루션 연결 및 체득화

   - 고객에게 확신을 더 할 솔루션 제시 4단계 프로세스

      * (상황인식 → 니즈 및 결핍 분석 → 솔루션 제시  → 기대효과 제시)
   - 
고객에게 확신을 심어주는 이미지 인셉션 (이미지를 통해 설명 보강)

   - 고객의 만족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

   - 이번엔 No 지만 다음에는 Yes 일 수 있다 (관계 유지 스킬)

   - 기억에 남는 상담 클로징 스킬

   - 스마트한 영업상담일지 및 데이터 정리 방법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떠난 고객도 돌아오게 하는 영업 상담 스킬(지역)

2023-08-24~2023-08-2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떠난 고객도 돌아오게 하는 영업 상담 스킬(지역)

교육일정 2023-08-24 ~ 2023-08-25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 부산 1504호 강의실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30,000원 500,000원 48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은 경쟁자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고객의 신뢰를 선점해야 하는 어려운 직무입니다. 본 과정은 기존 고객사와 키맨의 마음을 움직여 추가 매출을 높이는 전략과 실전 스킬을 익힐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습을 통해 신규 매출 창출을 위해 신규고객을 모집할 수 있는 무관심 극복 전략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실습에 부담을 가지지 않도록 게이미피케이션을 가미하여 교육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례와 함께, 많은 현장에서 성과로 검증된 고객상담스킬을 습득해갈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거침없이 성과를 높이는 영업인으로 성장하십시오!

교육대상

- 고객과의 상담역량을 키움으로써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가고자 하는 직장인 

- 다양한 고객 대응상황에서의 대처 능력을 향상 하고자 하는 직장인 

- 영업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과 거래선 개척 을 높이고자 하는 직장인

교육내용

1. 영업에서 영업 상담은 어떤 의미일까

다시금 생각해보는 영업과 영업상담의 정의

세일즈의 목적과 영업 담당자의 4가지 핵심 역할

물건을 구매할 때 고객의 입장 되어보기 (고객은 무엇으로 만족하는가?)

고객을 얻는 영업상담 역량 향상 프로세스 (신뢰-탐색-솔루션-컨트롤)

 

2. 상담의 시작신뢰를 얻는 오프닝

- 마치 오래된 친구 였던 것처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오프닝

- 고객의 언어적 비언어적 표현을 통해 심리상태파악하는 방법

- 고객의 심리상태 유형 및 대응 방법

- 가장 어려운 고객의 방어적태도의 이해 및 극복 방법 (with PSB 모델)

 

3. 고객을 더 깊게 이해하기 위한 결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