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스킬(지역)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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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1호 강의실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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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
교육문의 |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고객사와의 미팅에 나가셔서 벽과 대화하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으신적 있으신가요?
계속해서 상품의 특장점을 설명하지만 고객사 담당자의 표정은 철벽처럼 차갑기만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고객의 철벽 같은 마음을 '커뮤니케이션 스킬'로 사르르 녹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마음을 녹이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주도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영업담당자의 소통능력을 GET 하세요!
본 과정을 듣고 나면,
- 고객과 윈윈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소통 방향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정보지식사회의 시대적 특징과 고객의 변화를 이해하고 이에 대응하는 영업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구매심리에 맞춰 상담 및 설득 기법을 적용하고, 주도적으로 설득하는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영업담당자로서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키우며 고객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고객 또는 타인과의 인간적 관계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영업담당자
- 영업담당자에게 필수적인 소통능력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영업 관련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 전체과정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판매과정을 주도적으로 리드하고자 하는 영업담당자
교육내용
1. 인식과 조절로서의 자기관리
- [실습] 나의 낙관성 진단하기
- 낙관성 3요소를 통한 긍정훈련 방법
- 보이는 대로 생각한다. Vs. 생각하는 대로 본다.
- GiGO의 핵심전략 : 긍정으로 무장하라
2. 공감과 표현으로서의 관계관리
- 인간적 관계형성 전략:
· 칭찬의 기술/ 공감적 경청/ 세련된 화술
- 업무적 관계형성 전략: DiSC 진단을 통한 고객이해와 맞춤전략 수립
· [실습] 고객의 이익을 강조하는 상품설명
· [실습] 고객의 욕구를 촉구하는 워드픽쳐
· [실습] 향후 감성세일즈 전략을 활용한 설득 아이디어 Generation
3. 열정과 호감, 신뢰 Building 전략이란?
- 왜 감성을 팔아야 하는가?
- 열정이 넘치는 영업인이 되기 위한 방법
- 고객에 신뢰를 받지 못하는 3가지 이유
- 고객의 호감을 얻는 방법(비언어적 요소와 언어적 요소)
4. 감성 설득 시나리오와 스토리텔링 전략
- 상품의 본원적 가치를 팔기 위한 감성 설득 시나리오
· [실습] 고객 유형별 감성 설득 시나리오
- 고객, 가망 고객을 빚진 상태로 만드는 방법
· [토론] 내가 체험한 특별한 경험 Vs. 팔아야 할 특별한 경험
- 특별한 경험과 고객의 스토리를 파는 방법
- 감성 세일즈와 내가 하나가 되는 전략이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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