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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New트렌드 분석과 마케팅 대응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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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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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1일, 6시간 / 1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예측할 수 없는 시대! 소비자보다 먼저 움직여라! 논리에 따른 추론으로는 더 이상 설명해 낼 수 없을 만큼 세상은 빠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시장은 더 이상 일차원 적인 마케팅으로는 살아 남을 수 없는 복잡한 구조로 이미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감지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가속화 되는 변화 속에서도 시장의 흐름을 읽고 소비자보다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나만의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한발 앞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진 Marketing Trend Creator가 되기 위한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시도! 그리고 세상속으로 나아가는 과감한 도전!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하십시오!!




교육대상

- 기업의 신상품, 마케팅 관련 실무자
- 원천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아이템, 신사업을 고민중인 엔지니어
- 신사업 아이템을 발굴하려는 스타트업 기업들
- 새롭게 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자




교육내용

1. 트렌드는 이미 결정되어 있다.

 -변화를 만드는 3 요소

 

2. 경제, 인구구조

-노멀: 장기저성장 시대

-단샤리, 휘게, 킨포크는 다 같은 얘기

-우리나라의 특수성, 미친듯한 땅값

-한해 100만명 태어났던 나라

-소주 도수 변화의 비밀

-쌍팔년도를 아시나요

-세대구분과MZ세대

-소유에서 공유로 결국 구독모델로

-전기기타도 집도 구독경제로 판다

-고령화 시대의 현상

-코호트이론에 주목하라

 

3. 미디어/코로나

-트리플미디어 시대

-레거시미디어의 쇠퇴와 패러다임의 변화

-간접경험이 직접경험만큼 힘 세진 시대

-21세기 새로운 소비자집단, SEC

-진정성의 진정한 의미

-4차산업혁명의 마케팅적 의미

-가짜사람으로도 개성이 전해지는 시대

 

4. 부각되는 마케팅 트렌드

-변치않는 관찰의 힘을 믿어라

-이익보다 손해에 민감한 소비자

-넛지와 행동경제학의 부각

-유도성 원칙 : 디자인이 세상을 바꾼다

-친구따라강남간다, 밴드웨건효과

-인지적 효율성 : 한정적 합리성과 포지셔닝

-생각의 틀을 짠다 : 프레임과 프레이밍

-첫사랑을 못 잊는 마음 : 자이가르닉 효과

-밸류 포 머니 방정식:분모를 작게하거나 분자를 크게 하거나

-가격과 품질, 가성비를 다시 생각한다 : 장수생막걸리의 성공

-획득시간 비용과 서비스 품질 : 아마존의 대시버튼도 사라졌다

                                                  이지컷과 파리바게트

-심리적 비용과 이미지 품질 : 카카오택시의 성공

                                              : 콜라보레이션의 숨은 의도

                                              : 작은 브랜드가 살 길은 스토리텔링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트렌드 과정의 특성상 강의 내용은 지속적으로 최신화 / 변경 됩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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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트렌드 분석과 마케팅 대응전략

2023-11-03~2023-11-0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New트렌드 분석과 마케팅 대응전략

교육일정 2023-11-03 ~ 2023-11-03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8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예측할 수 없는 시대! 소비자보다 먼저 움직여라! 논리에 따른 추론으로는 더 이상 설명해 낼 수 없을 만큼 세상은 빠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시장은 더 이상 일차원 적인 마케팅으로는 살아 남을 수 없는 복잡한 구조로 이미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감지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가속화 되는 변화 속에서도 시장의 흐름을 읽고 소비자보다 발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나만의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한발 앞서 세상을 보는 눈을 가진 Marketing Trend Creator가 되기 위한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시도! 그리고 세상속으로 나아가는 과감한 도전!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하십시오!!

교육대상

- 기업의 신상품, 마케팅 관련 실무자
- 원천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아이템, 신사업을 고민중인 엔지니어
- 신사업 아이템을 발굴하려는 스타트업 기업들
- 새롭게 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자

교육내용

1. 트렌드는 이미 결정되어 있다.

 -변화를 만드는 3 요소

 

2. 경제, 인구구조

-노멀: 장기저성장 시대

-단샤리, 휘게, 킨포크는 다 같은 얘기

-우리나라의 특수성, 미친듯한 땅값

-한해 100만명 태어났던 나라

-소주 도수 변화의 비밀

-쌍팔년도를 아시나요

-세대구분과MZ세대

-소유에서 공유로 결국 구독모델로

-전기기타도 집도 구독경제로 판다

-고령화 시대의 현상

-코호트이론에 주목하라

 

3. 미디어/코로나

-트리플미디어 시대

-레거시미디어의 쇠퇴와 패러다임의 변화

-간접경험이 직접경험만큼 힘 세진 시대

-21세기 새로운 소비자집단, SEC

-진정성의 진정한 의미

-4차산업혁명의 마케팅적 의미

-가짜사람으로도 개성이 전해지는 시대

 

4. 부각되는 마케팅 트렌드

-변치않는 관찰의 힘을 믿어라

-이익보다 손해에 민감한 소비자

-넛지와 행동경제학의 부각

-유도성 원칙 : 디자인이 세상을 바꾼다

-친구따라강남간다, 밴드웨건효과

-인지적 효율성 : 한정적 합리성과 포지셔닝

-생각의 틀을 짠다 : 프레임과 프레이밍

-첫사랑을 못 잊는 마음 : 자이가르닉 효과

-밸류 포 머니 방정식:분모를 작게하거나 분자를 크게 하거나

-가격과 품질, 가성비를 다시 생각한다 : 장수생막걸리의 성공

-획득시간 비용과 서비스 품질 : 아마존의 대시버튼도 사라졌다

                                                  이지컷과 파리바게트

-심리적 비용과 이미지 품질 : 카카오택시의 성공

                                              : 콜라보레이션의 숨은 의도

                                              : 작은 브랜드가 살 길은 스토리텔링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트렌드 과정의 특성상 강의 내용은 지속적으로 최신화 / 변경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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