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협력업체관리실무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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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충북테크노파크 선도기업관 1층 106호(성장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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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
교육문의 | 직무교육센터 (02)724-1805 / FAX (02)724-1868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대상
■ 구매관리, 공급관리, 생산관리, 자재관리 실무자 및 관리자
■ 외주관리, 협력업체관리, 동반성장부문 실무자 및 관리자
교육내용
Ⅰ. 구매관리의 역할과 협력업체관리의 중요성
- 구매관리 업무의 본질은 무엇일까?
- 구매담당자에게 협력업체관리가 중요한 이유
- 협력업체관리 담당자가 갖추어야 할 역량과 자질
Ⅱ. 협력업체관리의 개요와 주요 관리 포인트
- 어떤 공급업체가 협력업체인가?
- 협력업체 분류 기준과 협력업체의 형태
- 협력업체관리 프로세스와 주요 고려 사항
Ⅲ. 신규 협력업체 발굴/선정 절차 및 사례연구
- 신규 협력업체 선정은 왜 중요한가?
- 신규 협력업체 선정절차 및 평가기준
- 계약체결 및 하도급법의 이해
- 신규 협력업체 발굴/선정 사례
Ⅳ. 협력업체 납기관리 및 품질관리의 필요성과 주요 관리 포인트
- 납기지연은 왜 발생하며, 어떻게 대책을 수립해야 할까?
- 협력업체 납기관리를 위한 단계별 체크포인트
- 납기관리 시 구매담당자의 유의사항
- 구매담당자가 협력업체 품질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이유
- 협력업체 품질관리를 위한 점검사항
- 협력업체 공정품질관리의 주요 활동 내용
Ⅴ. 기존 협력업체 운영관리와 사례연구
- 정기(실적)평가의 중요성과 평가방법
- ESG 가이드라인과 평가항목
- 협력업체 리스크관리를 위한 재무제표와 신용평가서의 이해
-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업체 지도육성
- 기존 협력업체의 효과적 관리 사례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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