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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맞춤형 고객경험관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금] 09:30~17:30
교육장소 [ . Zoom(온라인) ]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교육시간

[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라이브클래스(전회차).jpg

본 과정은 맞춤형 고객경험관리 전략을 제공하여 자사에 대한 고객로열티를 향상하도록 돕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나날이 높아지는 고객요구에 상응할 인간중심의 서비스 방법론을 습득하고, 마켓센싱 역량을 강화하시기 바랍니다.

<준비물>
본 강의는 온라인 교육과정이므로, 아래와 같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1.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이어폰
2. 수업 전 Zoom 화상연결 테스트(인터넷 및 접속가능여부 확인)
3. 에티켓 (비방/욕설/고성 등은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한 강퇴사유가 됩니다.)
※ 사전 설문조사 참여 후 교육의 80% 이상을 수강하시면 수료증을 드립니다.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개강 1일 전 16시에 파일 형태로 제공합니다.
※ 본 교육을 위해 사용될 PC 사양은 아래의 내용으로 권장드립니다.
- CPU: i5 이상
- 메모리: 8GB 이상
- 저장공간: 20GB 이상
- 운영체제: 윈도우즈 10
* 듀얼모니터가 있으면 더욱 원활하게 수강 가능합니다.

<교육목표>
서비스제공 이전, 과정 중, 사후 전체 과정에 대한 고객의 서비스 경험을 여정별로 알아본다.
고객 경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기업의 사례와 주요 포인트를 통해 우리 기관이 갖춰야 할 경험 관리
비즈니스 방향을 세워본다.



교육대상

고객경험 관리를 통해 고객로열티를 향상하고 싶으신 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추구하는 CS담당자 및 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언택트 시대,

비즈니스 서비스가

변하고 있다

무인상점, 무인극장, 재택근무 등 언택트 바람이
몰고 온 방향
불안한 환경의 고객의 Pain Point를 맞춰줄
4가지 서비스
:
고객의 좌표변화
:
지갑을 여는 시기
:
고객별 맞춤 메시지
:
고객의 편에 서보기
레고의 추락과 부활 ? 고객 관찰의 중요성
고객경험의 오라클 무한루프
4가지 진실의 순간(구글/P&G)
고객경험시대의 VOC관리 방법

13:30

-

17:30

고객경험관리

페르소나와 여정지도

고객경험설계
에어비앤비의 백설공주 프로젝트
고객분석 방법
페르소나 및 시나리오
고객여정 지도 작성해보기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Live] 맞춤형 고객경험관리

2022-08-12~2022-08-12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Live] 맞춤형 고객경험관리

교육일정 2022-08-12 ~ 2022-08-12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 . Zoom(온라인) ]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40,000원 230,000원 2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라이브클래스(전회차).jpg

본 과정은 맞춤형 고객경험관리 전략을 제공하여 자사에 대한 고객로열티를 향상하도록 돕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나날이 높아지는 고객요구에 상응할 인간중심의 서비스 방법론을 습득하고, 마켓센싱 역량을 강화하시기 바랍니다.

<준비물>
본 강의는 온라인 교육과정이므로, 아래와 같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1.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이어폰
2. 수업 전 Zoom 화상연결 테스트(인터넷 및 접속가능여부 확인)
3. 에티켓 (비방/욕설/고성 등은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한 강퇴사유가 됩니다.)
※ 사전 설문조사 참여 후 교육의 80% 이상을 수강하시면 수료증을 드립니다.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개강 1일 전 16시에 파일 형태로 제공합니다.
※ 본 교육을 위해 사용될 PC 사양은 아래의 내용으로 권장드립니다.
- CPU: i5 이상
- 메모리: 8GB 이상
- 저장공간: 20GB 이상
- 운영체제: 윈도우즈 10
* 듀얼모니터가 있으면 더욱 원활하게 수강 가능합니다.

<교육목표>
서비스제공 이전, 과정 중, 사후 전체 과정에 대한 고객의 서비스 경험을 여정별로 알아본다.
고객 경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기업의 사례와 주요 포인트를 통해 우리 기관이 갖춰야 할 경험 관리
비즈니스 방향을 세워본다.

교육대상

고객경험 관리를 통해 고객로열티를 향상하고 싶으신 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추구하는 CS담당자 및 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언택트 시대,

비즈니스 서비스가

변하고 있다

무인상점, 무인극장, 재택근무 등 언택트 바람이
몰고 온 방향
불안한 환경의 고객의 Pain Point를 맞춰줄
4가지 서비스
:
고객의 좌표변화
:
지갑을 여는 시기
:
고객별 맞춤 메시지
:
고객의 편에 서보기
레고의 추락과 부활 ? 고객 관찰의 중요성
고객경험의 오라클 무한루프
4가지 진실의 순간(구글/P&G)
고객경험시대의 VOC관리 방법

13:30

-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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