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맞춤형 고객경험관리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목] 09:30~17:30 *본 회차는 11.3(목)에서 일정 변경되었습니다. |
교육장소 | [ . Zoom(온라인) ]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2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
교육시간
[목] 09:30~17:30 *본 회차는 11.3(목)에서 일정 변경되었습니다.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맞춤형 고객경험관리 전략을 제공하여 자사에 대한 고객로열티를 향상하도록 돕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나날이 높아지는 고객요구에 상응할 인간중심의 서비스 방법론을 습득하고, 마켓센싱 역량을 강화하시기 바랍니다.
1.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이어폰
2. 수업 전 Zoom 화상연결 테스트(인터넷 및 접속가능여부 확인)
3. 에티켓 (비방/욕설/고성 등은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한 강퇴사유가 됩니다.)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개강 1일 전 16시에 파일 형태로 제공합니다.
※ 본 교육을 위해 사용될 PC 사양은 아래의 내용으로 권장드립니다.
- CPU: i5 이상
- 메모리: 8GB 이상
- 저장공간: 20GB 이상
- 운영체제: 윈도우즈 10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2:30 | 언택트 시대, 비즈니스 서비스가 변하고 있다 | 무인상점, 무인극장, 재택근무 등 언택트 바람이
몰고 온 방향
불안한 환경의 고객의 Pain Point를 맞춰줄
4가지 서비스 : 고객의 좌표변화 : 지갑을 여는 시기 : 고객별 맞춤 메시지 : 고객의 편에 서보기 레고의 추락과 부활 ? 고객 관찰의 중요성
고객경험의 오라클 무한루프
4가지 진실의 순간(구글/P&G)
고객경험시대의 VOC관리 방법
|
13:30 - 17:30 | 고객경험관리 페르소나와 여정지도 | 고객경험설계
에어비앤비의 백설공주 프로젝트
고객분석 방법
페르소나 및 시나리오
고객여정 지도 작성해보기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