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영업마인드혁신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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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6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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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코로나 19’를 비롯하여 급변하는 경쟁환경과 불확실성 속에서 Pro 세일맨이 되기 위해서는 필요 조건이 무엇일까요? 바로 영업인의 마인드 혁신입니다. 영업마인드의 혁신이 가능하려면 목표관리 뿐 아니라 시간관리, 휴먼네트워킹, 이미지 메이킹, 커뮤니케이션 등이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 마인드의 A부터 Z까지의 실행 노하우와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Pro세일즈맨이 되기위해 필요한 역량에 대해 파악한다.
- 탁월한 리더로 성공하기 위한 자기혁신 역량을 규명하고 실행 전략 시스템을 구축한다.
- 변화를 뛰어넘는 미래 인재상을 규정하고 육성한다.
- 목표를 끝까지 달성하고 지속하기 위한 실행 역량을 함양한다.
교육대상
- 영업관리, 판매관리, 영업기획, 마케팅, 지원부서 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마케팅 지원부문 예비관리자
- 합리적 사고와 자기혁신을 필요로 하는 영업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교육내용
1. 왜 혁신해야 하는가?
- 메가트랜드의 변화 이해하기
- 사회문화적 환경 변화 이해하기
- 거시적 경영환경 변화 이해하기
- 고객의 구매 속성 및 태도 변화 이해하기
- 영업환경 및 영업인의 역할 변화 이해하기
- 환경 변화 대응전략의 핵심 요인
- 프로세일즈맨의 과제
2. 목표로 동기부여 하라
- 자기 혁신 역량 8요소
- 목표를 갖지 못하는 이유
- 목표 수립의 4단계
- 자아 존중감 강화하기
- 자아 가치 발견
- 영업의 출발점으로서의 인생 목표 수립
- 자기 진단표 작성하기
- 목표의 가시화 및 명확화 하기
3. 성과를 내려면 시간을 지배하라
- 영업 자원으로서의 시간 관리
- 효율적인 시간 계획 수립
- 우선 순위에 따른 시간관리
- 영업사원 시간관리 기본 원리
- 시간관리의 4대 원칙
- 시간의 질적 관리
- 시계부 작성하기
4. 관계에 목숨 걸어라
- 휴먼네트워크가 영업의 자산이다
- 휴먼네트워킹의 핵심 전략
- 역량의 유형별 특징과 변화
- 휴면네트워크의 활용 수준 파악
- 영업을 위한 3대 휴먼네트워크
- 미래 인재상 변화 이해하기
- 프로세일즈 맨의 성과 역량
- 휴먼네트워킹 파워 기르기
5.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라
- 영업인 자신이 상품이다
- 이미지의 특성 및 진실
- 이미지 메이킹
- 직무 스트레스와 직무 소진
- I Brand의 2대 원천
- 이미지 관리 전략
6. 커뮤니케이션이 답이다
- 세일즈 코칭 대화의 특성
- 코칭의 정의 및 철학
- 커뮤니케이션 스킬의 근간
- 고객의 마음을 여는 경청
- 생각의 방향을 바꾸는 질문
- 행동을 변화시키는 긍정적/발전적 피드백
- 피드백에 따른 매니저의 유형
- 커뮤니케이션 스킬의 기반, SET 모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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