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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Live] 감정노동자 보호 가이드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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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1일, 6시간 / [화] 09:30~16:30
교육장소 비대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3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3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1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화] 09:30~16:30




교육목적/특징



20181018일부터 고객 응대 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는 폭언이나 폭행 등으로부터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감정노동자보호법이 제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현장에서는 강성 VOC로부터 고통받는 감정노동자(고객응대근로자)들이 존재합니다. 감정노동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건강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관심이 개인 뿐만 아니라 조직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본 교육은 갑질 고객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 방안을 마련하며,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노무사가 안내하는 감정노동자를 위한 전문적인 법률과 제도, 심리전문가가 알려주는 심상기법을 활용한 부정경험을 극복하는 방법까지 실질적이고 종합적인 대응능력을 키우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실제 발생한 고객갑질 사례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갑질 고객 특성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갑질과 관련된 분쟁, 이슈사항에 대해 적법하고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조직의 대응역량을 강화한다.
3. 다양한 관점에서 부정적 상황을 체험하고 내면의 긍정 자원을 발견하여 회복탄력성을 높인다

 




교육대상

-고객 응대 근로자 및 관리자
-인사, 노사관계 담당자

 




교육내용


<준비물>
본 강의는 온라인 교육과정이므로, 아래와 같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1.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이어폰
2. 수업 전 Zoom 화상연결 테스트(인터넷 및 접속가능여부 확인)
3. 에티켓 (비방/욕설/고성 등은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한 강퇴사유가 됩니다.)

※ 사전 설문조사 참여 후 교육의 80% 이상을 수강하시면 수료증을 드립니다.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개강 1일 전 16시에 파일 형태로 제공합니다.
※ 본 교육을 위해 사용될 PC 사양은 아래의 내용으로 권장드립니다.
- CPU: i5 이상
- 메모리: 8GB 이상
- 저장공간: 20GB 이상
- 운영체제: 윈도우즈 10
* 듀얼모니터가 있으면 더욱 원활하게 수강 가능합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Live] 감정노동자 보호 가이드라인

2024-12-10~2024-12-10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Live] 감정노동자 보호 가이드라인

교육일정 2024-12-10 ~ 2024-12-10 교육시간 09:30 : 16: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340,000원 320,000원 31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화] 09:30~16:30

교육목적/특징



20181018일부터 고객 응대 과정에서 발생 할 수 있는 폭언이나 폭행 등으로부터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감정노동자보호법이 제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현장에서는 강성 VOC로부터 고통받는 감정노동자(고객응대근로자)들이 존재합니다. 감정노동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건강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관심이 개인 뿐만 아니라 조직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필요합니다.

 

본 교육은 갑질 고객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 방안을 마련하며,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노무사가 안내하는 감정노동자를 위한 전문적인 법률과 제도, 심리전문가가 알려주는 심상기법을 활용한 부정경험을 극복하는 방법까지 실질적이고 종합적인 대응능력을 키우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실제 발생한 고객갑질 사례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갑질 고객 특성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갑질과 관련된 분쟁, 이슈사항에 대해 적법하고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조직의 대응역량을 강화한다.
3. 다양한 관점에서 부정적 상황을 체험하고 내면의 긍정 자원을 발견하여 회복탄력성을 높인다

 

교육대상

-고객 응대 근로자 및 관리자
-인사, 노사관계 담당자

 

교육내용


<준비물>
본 강의는 온라인 교육과정이므로, 아래와 같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1.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이어폰
2. 수업 전 Zoom 화상연결 테스트(인터넷 및 접속가능여부 확인)
3. 에티켓 (비방/욕설/고성 등은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한 강퇴사유가 됩니다.)

※ 사전 설문조사 참여 후 교육의 80% 이상을 수강하시면 수료증을 드립니다.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개강 1일 전 16시에 파일 형태로 제공합니다.
※ 본 교육을 위해 사용될 PC 사양은 아래의 내용으로 권장드립니다.
- CPU: i5 이상
- 메모리: 8GB 이상
- 저장공간: 20GB 이상
- 운영체제: 윈도우즈 10
* 듀얼모니터가 있으면 더욱 원활하게 수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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