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그들이 온다! MZ세대 취향저격 마케팅 가이드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
교육장소 | 비대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80년대생부터 2000년대생까지 모두 모여 MZ세대!
이들은 모두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와 남다른 자신만의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이 두드러집니다.
따라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이들의 특성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MZ세대의 특성과 이에 맞는 마케팅 사례 및 마케팅 법칙을 학습합니다.
MZ세대 마케팅전략 과정을 수강하시고 현 시대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고객군을 사로 잡아보십시오.
- MZ세대 심리 및 성향 이해를 통한 MZ세대 마케팅 전략 학습
- MZ세대와 친숙한 미디어 채널의 특징 학습(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 직접 MZ세대를 위한 미디어 홍보 채널 기획 실습
교육대상
- 트렌디한 마케팅 방법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터
- 현 시점에 어울리는 소통법으로 새로운 전략을 설정하고자 하는 마케터
-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는 뉴미디어 활용법 및 마케팅 기획 아이디어를 얻고자 하는 마케터
교육내용
1. MZ세대 특징 및 특성
- MZ세대의 정의 및 특성에 대한 이해
· MZ세대의 대표적 특성 정리
· MZ세대의 키워드
- MZ세대 마케팅 소통 특성
· 직관적 재미에 열광하다: 밈, 댓글 놀이 등 사례 분석
· 당근 마켓은 왜 대세가 되었나?: 중고로 보는 편견 없는 소비 성향
- MZ세대
마케팅 소통 적용
· 소통의
경험 만들기
· 짧은 소통 구조 반영하기: 유튜브 쇼츠, 릴스 등
2. MZ세대 마케팅 전략
- MZ세대들이
열광하는 뉴미디어 마케팅
· 2024 뉴미디어 마케팅
- MZ세대들의 타겟 미디어 특성
· SNS 채널 종류
· SNS 채널 특징 및 특성
· SNS 채널 선정방법
- MZ세대를 끌어당기는 매력적인 방법
· 매력적인 글작성 방법
- SNS툴 활용방법
· 툴 이용법 및 활용방법
· 함께 사용하면 좋은 툴
· [실습] 홍보 콘텐츠 기획 및 내용 설정: 발표 및 피드백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