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개발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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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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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자신만의 브랜드를 소비자의 머리와 마음 속에 어떻게 구축하느냐는 매우 중요합니다. 본 과정은 브랜드와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이해를 통하여 브랜드실무자(담당자)에게 필수적인 다양한 브랜드 개발 및 관리전략을 배울 수 있는 실무중심 프로그램입니다.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자사 브랜드 관리 체크포인트를 확인
- 네이밍 발상 등 다양한 브랜드관련 실습을 통하여 자사맞춤형 브랜드 Idea를 도출
- 브랜드 관련 다양한 사례분석을 통하여 현업에 활용할 수 있는 벤치마킹 요소 발굴
교육대상
- 신규 브랜드 구출을 계획하고 있는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디자이너
- 브랜드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는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디자이너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관심 있는 마케팅, 전략, 기획 분야 사원
교육내용
1. 브랜드 개념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이해하기
- 브랜딩과 마케팅의 궁극적 목적
- 브랜드의 정의 및 개념
- 자신의 회사에 브랜드를 적용하는 방안 탐색
-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
-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
2.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및 네이밍 발상 실습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단계별 체크 사항 점검
- 브랜드 네임 개발 시 유의사항
- 브랜드 네임 개발에 필요한 발상법
- 네이밍 발상 시 유의 사항과 여러가지 네이밍 기법
3. 브랜드 전략 구축 및 브랜드 자산 활용하기
- 기업의 전체적인 브랜드 체계 탐색
- 5가지 유형의 브랜드 전략
- 사례를 통해 습득한 브랜드 전략을 실제 자신 회사에 적용하는 방안 탐색
- 브랜드 확장 전략 구축 사례
- 자신 회사의 브랜드 자산 활용에 대해 탐색, 활용방안 고민
4. 디자인 경영, 브랜드 디자인 전략
-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대한 이해 및 사례 분석
- 다양한 리브랜딩 사례 분석을 통한 벤치마팅 요소 발굴
-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 레퍼런스 및 트렌드 공유
- 성공하는 브랜드 디자인 방향성 도출
5. 브랜드 전략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개발
-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차별화 되는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 수립
- 성공 브랜드 Case 분석을 통한 전략적 벤치마킹
- 성공하는 브랜드의 전략적 시사점 도출을 통해 실무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얻기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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