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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개발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on/off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자신만의 브랜드를 소비자의 머리와 마음 속에 어떻게 구축하느냐는 매우 중요합니다. 본 과정은 브랜드와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이해를 통하여 브랜드실무자(담당자)에게 필수적인 다양한 브랜드 개발 및 관리전략을 배울 수 있는 실무중심 프로그램입니다.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자사 브랜드 관리 체크포인트를 확인 

- 네이밍 발상 등 다양한 브랜드관련 실습을 통하여 자사맞춤형 브랜드 Idea를 도출 

- 브랜드 관련 다양한 사례분석을 통하여 현업에 활용할 수 있는 벤치마킹 요소 발굴




교육대상

- 신규 브랜드 구출을 계획하고 있는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디자이너
- 브랜드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는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디자이너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관심 있는 마케팅, 전략, 기획 분야 사원




교육내용

1. 브랜드 개념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이해하기

   - 브랜딩과 마케팅의 궁극적 목적  

   - 브랜드의 정의 및 개념  

   - 자신의 회사에 브랜드를 적용하는 방안 탐색  

   -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  

   -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 

 

2.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및 네이밍 발상 실습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단계별 체크 사항 점검  

   - 브랜드 네임 개발 시 유의사항  

   - 브랜드 네임 개발에 필요한 발상법  

   - 네이밍 발상 시 유의 사항과 여러가지 네이밍 기법 

 

3. 브랜드 전략 구축 및 브랜드 자산 활용하기
   - 기업의 전체적인 브랜드 체계 탐색  

   - 5가지 유형의 브랜드 전략  

   - 사례를 통해 습득한 브랜드 전략을 실제 자신 회사에 적용하는 방안 탐색  

   - 브랜드 확장 전략 구축 사례  

   - 자신 회사의 브랜드 자산 활용에 대해 탐색, 활용방안 고민 

 

4. 디자인 경영, 브랜드 디자인 전략
   -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대한 이해 및 사례 분석

   - 다양한 리브랜딩 사례 분석을 통한 벤치마팅 요소 발굴

   -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 레퍼런스 및 트렌드 공유

   - 성공하는 브랜드 디자인 방향성 도출

 

5. 브랜드 전략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개발
 -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차별화 되는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 수립  

   - 성공 브랜드 Case 분석을 통한 전략적 벤치마킹  

   - 성공하는 브랜드의 전략적 시사점 도출을 통해 실무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얻기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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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개발

2024-11-06~2024-11-0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개발

교육일정 2024-11-06 ~ 2024-11-07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3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자신만의 브랜드를 소비자의 머리와 마음 속에 어떻게 구축하느냐는 매우 중요합니다. 본 과정은 브랜드와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이해를 통하여 브랜드실무자(담당자)에게 필수적인 다양한 브랜드 개발 및 관리전략을 배울 수 있는 실무중심 프로그램입니다.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자사 브랜드 관리 체크포인트를 확인 

- 네이밍 발상 등 다양한 브랜드관련 실습을 통하여 자사맞춤형 브랜드 Idea를 도출 

- 브랜드 관련 다양한 사례분석을 통하여 현업에 활용할 수 있는 벤치마킹 요소 발굴

교육대상

- 신규 브랜드 구출을 계획하고 있는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디자이너
- 브랜드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는 마케터, 브랜드 매니저, 디자이너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관심 있는 마케팅, 전략, 기획 분야 사원

교육내용

1. 브랜드 개념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이해하기

   - 브랜딩과 마케팅의 궁극적 목적  

   - 브랜드의 정의 및 개념  

   - 자신의 회사에 브랜드를 적용하는 방안 탐색  

   -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  

   -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 

 

2.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및 네이밍 발상 실습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단계별 체크 사항 점검  

   - 브랜드 네임 개발 시 유의사항  

   - 브랜드 네임 개발에 필요한 발상법  

   - 네이밍 발상 시 유의 사항과 여러가지 네이밍 기법 

 

3. 브랜드 전략 구축 및 브랜드 자산 활용하기
   - 기업의 전체적인 브랜드 체계 탐색  

   - 5가지 유형의 브랜드 전략  

   - 사례를 통해 습득한 브랜드 전략을 실제 자신 회사에 적용하는 방안 탐색  

   - 브랜드 확장 전략 구축 사례  

   - 자신 회사의 브랜드 자산 활용에 대해 탐색, 활용방안 고민 

 

4. 디자인 경영, 브랜드 디자인 전략
   -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대한 이해 및 사례 분석

   - 다양한 리브랜딩 사례 분석을 통한 벤치마팅 요소 발굴

   -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 레퍼런스 및 트렌드 공유

   - 성공하는 브랜드 디자인 방향성 도출

 

5. 브랜드 전략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개발
 -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차별화 되는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 수립  

   - 성공 브랜드 Case 분석을 통한 전략적 벤치마킹  

   - 성공하는 브랜드의 전략적 시사점 도출을 통해 실무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얻기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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