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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영업사원역량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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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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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3일, 20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PRO 영업사원이 가져야 할 마인드

   - 새로운 3D 시대 영업 Mindset

   - PRO 영업사원이 갖춰야 할 마인드 및 역량

   - ‘HOW TO SELL’ 영업의 기본 질문 세 가지

      · 무엇을 팔 것인가? (상품 분석)  · 누구에게 팔 것인가? (고객 분석)  · 어떻게 팔 것인가? (영업 방식 분석)

 

2. 전략적 영업의 기술

   - 영업에서 지속적 경쟁우위 무엇인가 (영업 목표 수립하기)

   - 전략적인 타겟 고객 설정 방법

   - 제안영업의 필요성의 이해

   - 전략적 제안 영업 프로세스

                                

3. 고객이 찾아오게 하는 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 세팅하기

   - 제공가치 기대가치 이해하기

   - 자사 고객 정의와 주요 고객이 갖고 있는 속성 정의하기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 방법

   - 고객이 기대하는 가치 중심의 영업동인 수립하기 (케이스 스터디 및 실습)

     1) 구매동인: 고객가치와 좋은 품질을 연계하여 고객이 왜 구매해야 하는지 제시하기

     2) 연상동인: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알겠지만 추가적으로 확신할 수 있도록 제시하기

     3) 문제해결동인: 고객이 잠재적으로 갖고 있는 이슈나 문제를 찾아서 해결안을 제시하기

     4) 경쟁동인: 상대적 품질을 제안하여 최종 Appeal하기

 

4. 영업의 미래는 어디로 가는가 

   - 다시금 생각해보는 영업의 정의

   - DX 시대의 제안영업 가야할 방향

 

5.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들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6.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7.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8. 고객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9.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10. 영업기획 및 전략수립 [실습]
    - 조직의 궁극적 지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 하기 위한 게임(영업현장)의 룰 변경방안 수립하기

   - 영업목표 수립을 위한 수요예측 방법 및 효과적 달성전략 스스로 만들기

 

11. 고객분석 및 접근 전략수립 [실습]
   - 시장의 경쟁구조가 복잡해지고, 경쟁의 강도가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B2B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고객구매센터 이해와 체계적 접근 방법 실습

   - 고객 니즈 발굴 및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을 위한 워크시트를 통하여 자사에 맞는 고객 공략 시나리오를 실습을 통해 도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st****

2024-07-12

필요로 하는 내용과 정보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귀에 쏙속 들어었던 수업이었습니다. 사례를 기반으로 한 유익하고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AP****

2024-07-12

변해가는 시장의 흐름에 맞춰 영업사원도 같이 변화하는 과정과 교육을 잘배웠습니다. 막연히 교육만 듣는게 아닌 이 교육을 받음으로 교육의 본질을 다시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AP****

2024-05-13

전체적으로 좋은 강의. SKILL 많이 배움
MI****

2024-05-13

도움될 교육내용이 많았습니다
li****

2024-05-10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강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영업사원역량강화

2024-11-11~2024-11-1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영업사원역량강화

교육일정 2024-11-11 ~ 2024-11-13 교육시간 09:30 : 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90,000원 660,000원 63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PRO 영업사원이 가져야 할 마인드

   - 새로운 3D 시대 영업 Mindset

   - PRO 영업사원이 갖춰야 할 마인드 및 역량

   - ‘HOW TO SELL’ 영업의 기본 질문 세 가지

      · 무엇을 팔 것인가? (상품 분석)  · 누구에게 팔 것인가? (고객 분석)  · 어떻게 팔 것인가? (영업 방식 분석)

 

2. 전략적 영업의 기술

   - 영업에서 지속적 경쟁우위 무엇인가 (영업 목표 수립하기)

   - 전략적인 타겟 고객 설정 방법

   - 제안영업의 필요성의 이해

   - 전략적 제안 영업 프로세스

                                

3. 고객이 찾아오게 하는 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 세팅하기

   - 제공가치 기대가치 이해하기

   - 자사 고객 정의와 주요 고객이 갖고 있는 속성 정의하기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 방법

   - 고객이 기대하는 가치 중심의 영업동인 수립하기 (케이스 스터디 및 실습)

     1) 구매동인: 고객가치와 좋은 품질을 연계하여 고객이 왜 구매해야 하는지 제시하기

     2) 연상동인: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알겠지만 추가적으로 확신할 수 있도록 제시하기

     3) 문제해결동인: 고객이 잠재적으로 갖고 있는 이슈나 문제를 찾아서 해결안을 제시하기

     4) 경쟁동인: 상대적 품질을 제안하여 최종 Appeal하기

 

4. 영업의 미래는 어디로 가는가 

   - 다시금 생각해보는 영업의 정의

   - DX 시대의 제안영업 가야할 방향

 

5.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들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6.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7.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8. 고객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9.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10. 영업기획 및 전략수립 [실습]
    - 조직의 궁극적 지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 경쟁우위를 확보 하기 위한 게임(영업현장)의 룰 변경방안 수립하기

   - 영업목표 수립을 위한 수요예측 방법 및 효과적 달성전략 스스로 만들기

 

11. 고객분석 및 접근 전략수립 [실습]
   - 시장의 경쟁구조가 복잡해지고, 경쟁의 강도가 더욱 치열해짐에 따라 B2B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고객구매센터 이해와 체계적 접근 방법 실습

   - 고객 니즈 발굴 및 고객지향적 핵심가치 수립을 위한 워크시트를 통하여 자사에 맞는 고객 공략 시나리오를 실습을 통해 도출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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