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A 실무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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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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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콜센터 조직의 성과와 고객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모니터링 설계 방법을 찾고,
모니터링 진단 기준의 설정 및 현업 적용 방안을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장 중심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상담원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전문 QAA 로 성장하시기 바랍니다.
※고객과 마주하는 최접점의 대표!
※고객 상담 품질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다양한 Tool 학습
※고객관점으로 바라보는 QAA 모니터링 실무
<교육목표>
1. QAA의 바람직한 역할과 필요한 핵심역량을 현업에 적용한다.
2. 콜센터 조직의 성과와 고객의 가치를 향상하는 모니터링 설계 방법을 찾는다.
3. 모니터링 진단 기준의 설정 방안을 습득한다.
교육대상
QAA, 수퍼바이저, 선임상담사, 교육강사, 고객접점관리자 등
처음 QA 업무를 맡았거나 경력이 짧아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한 QAA
조직의 성과와 상담사의 역량을 빨리 끌어올리고 싶은 QAA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4-11-14
2024-05-29
2024-05-29
2024-05-29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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