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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점고객 서비스 스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흔하고 뻔한 이론이 아닌, 다양한 사례와 현장 경험담을 토대로 전개됩니다. 

수강생들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고객응대전략과 불만고객 응대스킬 노하우를 학습함으로써 자신의 접점고객 서비스 응대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감성노동에 따른 스트레스를 이해하고 극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접점서비스인으로서 알고 있어야 할 이론과 기술을 마음껏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접점고객 서비스 수행자의 한 명으로서, CS마인드 함양 및 태도 변화를 이끌어낸다.
2. 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 이미지 제고, 재구매 고객 확대를 통해 수익률을 높인다.
3. 고객의 유형을 세분화하여 접점고객 응대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교육대상

CS 및 서비스 접점 실무자,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서비스를 처음제공하게 되어 효과적이고 정확한 고객응대 스킬을 배우고 싶은 신입사원! 

고객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월등하게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는 실무자! 

새로운 마음으로 서비스 직무를 완벽하게 해내고 싶은 CS전문가! 




교육내용


 

수강후기

mm****

2024-07-04

기본을 다시 일깨워주고, 실무에 실직적인 응대에 도움이됩니다. 수강생들 의견을 적극 반영, 불필요한 내용은 생략하여 교육해주어 좋았습니다.
ds****

2024-07-04

편안한 분위기에서 현업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관계속에서 소통할 수 있는 알찬 내용으로 추천드립니다. 전반적으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jo****

2024-07-04

강의 내용에 너무 만족합니다.
AP****

2024-05-04

업무적으로 유용했지만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유용했습니다. 많은 예시를 들어주시면서 강의에 집중하게 해주셨습니다
AP****

2024-05-03

기대 안하고 온 강의인데 내용과 전달방법 모두 만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접점고객 서비스 스킬

2024-10-30~2024-10-3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접점고객 서비스 스킬

교육일정 2024-10-30 ~ 2024-10-31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20,000원 490,000원 4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흔하고 뻔한 이론이 아닌, 다양한 사례와 현장 경험담을 토대로 전개됩니다. 

수강생들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고객응대전략과 불만고객 응대스킬 노하우를 학습함으로써 자신의 접점고객 서비스 응대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감성노동에 따른 스트레스를 이해하고 극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접점서비스인으로서 알고 있어야 할 이론과 기술을 마음껏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접점고객 서비스 수행자의 한 명으로서, CS마인드 함양 및 태도 변화를 이끌어낸다.
2. 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 이미지 제고, 재구매 고객 확대를 통해 수익률을 높인다.
3. 고객의 유형을 세분화하여 접점고객 응대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교육대상

CS 및 서비스 접점 실무자,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서비스를 처음제공하게 되어 효과적이고 정확한 고객응대 스킬을 배우고 싶은 신입사원! 

고객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월등하게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는 실무자! 

새로운 마음으로 서비스 직무를 완벽하게 해내고 싶은 CS전문가! 

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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