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점고객 서비스 스킬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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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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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흔하고 뻔한 이론이 아닌, 다양한 사례와 현장 경험담을 토대로 전개됩니다.
수강생들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고객응대전략과 불만고객 응대스킬 노하우를 학습함으로써 자신의 접점고객 서비스 응대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감성노동에 따른 스트레스를 이해하고 극복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접점서비스인으로서 알고 있어야 할 이론과 기술을 마음껏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접점고객 서비스 수행자의 한 명으로서, CS마인드 함양 및 태도 변화를 이끌어낸다.
2. 기업의 브랜드 가치 향상, 이미지 제고, 재구매 고객 확대를 통해 수익률을 높인다.
3. 고객의 유형을 세분화하여 접점고객 응대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교육대상
CS 및 서비스 접점 실무자,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서비스를 처음제공하게 되어 효과적이고 정확한 고객응대 스킬을 배우고 싶은 신입사원!
고객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월등하게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는 실무자!
새로운 마음으로 서비스 직무를 완벽하게 해내고 싶은 CS전문가!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4-07-04
2024-07-04
2024-07-04
2024-05-04
2024-05-03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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