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Voice of Customer) 운영 실무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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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화~수]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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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은 고객가치의 중요성에 따른 VOC 담당자의 역할과 책임을학습합니다.
또한, 자사 VOC 통합관리 프레임워크를 진단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도출하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고객불만 최소화를 통해 성공적 고객만족경영을 전개하실 많은 실무자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1. VOC 담당자로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8단계 운영 프로세스를 파악한다.
2. 자사 VOC 상황진단 및 문제점을 파악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안점을 도출한다.
3. VOC 운영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고객접점부서와 VOC담당자의 업무연계성과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VOC 스킬을 터득한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서비스/VOC 실무자
향후 자사의 발전적인 VOC 관리방향과 운영 프로세스를 얻고자 하는 분
고객과의 접점에서 경쟁력 있는 고객관리를 위해 성공 VOC 사례를 알고 싶은 분
VOC 담당자이면서 개인의 VOC 관리역량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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