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실무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3일, 21시간 / [화~목] 09:30~17:3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6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9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화~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VOC 분석보다는 통계조사 기반의 고객만족도조사 방법론을 주로 담고 있으며,
3일차는 엑셀을 활용한 기초통계 실습이 진행됩니다★
고객만족도조사 프로세스를 정확히 이해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과 유형 특징 설계방법을 학습하여 분석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CSI 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께 KPC가 보탬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실무 담당자의 CSI 결과에 대한 활용점을 높이고 기업의 CS 향상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교육목표>
1.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조사의 상관관계를 파악한다.
2. 고객만족도조사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및 실무지식 숙지로 현업 적용 능력을 극대화한다.
3. 외부 조사업체 기관과의 협업 시 필요한 효율적 업무진행 및 관리방법을 학습한다.
※본 과정은 노트북 실습이 진행될 예정으로 강의장에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으니 수강에 참고바랍니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4-09-12
2024-09-11
2024-09-11
2024-09-11
2024-09-11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