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마켓 6.0 트렌드 읽기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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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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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
교육문의 | 직무교육센터 (02)724-1107 / FAX (02)724-1872 |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달라진 소비자들의 삶을 이해하지 못하면 살아남기 힘든 마케팅 시장 속 막막하기만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본격적인 디지털 전환 시대의 도래로 인해 형성된 마켓 6.0 트렌드 읽기!
본 과정을 통해 마케팅 6.0의 핵심 개념이나 여러가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학습해보세요!
- 본격적인 디지털 전환 시대의 도래로 인해 형성된 마켓 6.0 시장을 마케팅 관점에서 이해한다.
- 마케팅 6.0의 핵심 개념을 다양한 사례들을 기반으로 학습한다
- 마케팅 6.0 전략을 기존의 마케팅 5.0과의 비교분석을 통해 차별화 시키고, 실무 활용 방안을 도출한다.
교육대상
- 기업 및 기관의 마케팅 담당자 또는 관리자
- 마케팅에 관심있는 실무자
- 시장 및 마케팅 트렌드가 궁금하신 대학생 또는 일반인
교육내용
1. 마케팅 6.0에 대한 이해
: 마켓1.0에서 6.0까지의 주요 마케팅 키워드와 주요 사례
: 고객경험 극대화를 위한 기술과 환경, 경험의 3단계 프로세스
2. 마켓 6.0과 몰입형 마케팅
- 몰입형 마케팅의 정의와 디지털 전환
- 언어 기반 인공지능의 활용
: 인공지능과 자연어처리 이해를 통한 chatGPT활용
- 쌍방향 전자상거래 환경 구축
: 사례로 이해하는 소셜, 대화형, 라이브스트림 커머스
- 소셜미디어 기반의 마이크로 모멘트 확보
: 성과창출을 위한 커뮤니티 기반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3. 마켓 6.0 활성화를 위한 기술적 요인
- 실시간 데이터 수집을 위한 IoT
: 근접 마케팅을 위한 사물인터넷의 이해와 활용
- 개인화 마케팅을 위한 AI
: 엣지AI를 통한 실시간 맥락 마케팅 전략 수립
- 고객 경험의 극대화를 위한 공간 컴퓨팅과 XR
: 경험 모델링 기반의 공간 마케팅 전략과 실행 단계
4. 마켓 6.0에서의 마케팅 전략
- 고객 몰입을 위한 다감각 마케팅
: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감각 경험 구축 프로세스
- 메타버스 마케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 메타버스의 유형과 필수 구성요소, 향후 운영 방향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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