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하입(HYPE) 한 상품의 탄생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1일차 10:00~18:0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이해

  - 매력적인 상품의 탄생에 대한 이해

  - 펀딩 이후의 후속 유통 방법 이해




교육대상

 -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 궁금한 모든 분들

 - 상품에 강력한 매력을 입히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

 - 펀딩 이후 후속 판로를 찾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




교육내용

1. 크라우드 펀딩의 이해

  - 와디즈는 어떤 플랫폼? 

  - 와디즈 서포터는 누구인가?

  - 와디즈에서 터지는 제품은 무엇일까?

  - (new) 프리오더 펀딩이란? 

  - 진행요건 및 펀딩 준비 프로세스 

 

2. 터지는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 

  - 우리 제품의 강점 찾는 법 

  - 사진과 GIF 의 중요성, 레퍼런스 찾는 방법 

  - 스토리를 입혀주는 단계 

  - (무료제공) 펀딩 스토리 컨설팅 템플릿 : 강의 수강자에게 파일 제공 

 

3. 실전 사례 분석

  - 유니케어 : 저단가 단일 제품으로 펀딩 성공하기 

  - 데카트론 : 30분만에 펀딩 매진시키기 

  - 풍년: 한 끗 차이로 스타아이템 발굴하는 법 

  - 마더푸드, 곰표 : 진짜 잘먹히는 스토리의 공식 

 

4. 채널링과 프라이싱

  - 펀딩 이후, 다양한 후속 유통 판로 찾는 법 

  - 펀딩 서포터를 진짜 '팬' 으로 만드는 법 

  - 우리 제품의 적정 가격을 책정하는 법 

  - 브랜드 매출 포트폴리오의 이상적인 구조 세팅하는 법 

  - 온라인에서 먹히는 상세페이지 

 

5. SNS 광고와 소재의 중요성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의 중요성 

  - 간단한 광고소재 지표 분석하는 방법 (CTR, CPA 등) 

  - 카테고리 별, 반응 있는 광고 소재 (테크가전 / 푸드 / 뷰티 / 홈리빙) 

  - 광고 멘션, 잘 써야 하는 이유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하입(HYPE) 한 상품의 탄생

2024-11-25~2024-11-2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하입(HYPE) 한 상품의 탄생

교육일정 2024-11-25 ~ 2024-11-25 교육시간 10:00 : 18: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8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8:00

교육목적/특징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이해

  - 매력적인 상품의 탄생에 대한 이해

  - 펀딩 이후의 후속 유통 방법 이해

교육대상

 -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 궁금한 모든 분들

 - 상품에 강력한 매력을 입히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

 - 펀딩 이후 후속 판로를 찾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

교육내용

1. 크라우드 펀딩의 이해

  - 와디즈는 어떤 플랫폼? 

  - 와디즈 서포터는 누구인가?

  - 와디즈에서 터지는 제품은 무엇일까?

  - (new) 프리오더 펀딩이란? 

  - 진행요건 및 펀딩 준비 프로세스 

 

2. 터지는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 

  - 우리 제품의 강점 찾는 법 

  - 사진과 GIF 의 중요성, 레퍼런스 찾는 방법 

  - 스토리를 입혀주는 단계 

  - (무료제공) 펀딩 스토리 컨설팅 템플릿 : 강의 수강자에게 파일 제공 

 

3. 실전 사례 분석

  - 유니케어 : 저단가 단일 제품으로 펀딩 성공하기 

  - 데카트론 : 30분만에 펀딩 매진시키기 

  - 풍년: 한 끗 차이로 스타아이템 발굴하는 법 

  - 마더푸드, 곰표 : 진짜 잘먹히는 스토리의 공식 

 

4. 채널링과 프라이싱

  - 펀딩 이후, 다양한 후속 유통 판로 찾는 법 

  - 펀딩 서포터를 진짜 '팬' 으로 만드는 법 

  - 우리 제품의 적정 가격을 책정하는 법 

  - 브랜드 매출 포트폴리오의 이상적인 구조 세팅하는 법 

  - 온라인에서 먹히는 상세페이지 

 

5. SNS 광고와 소재의 중요성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의 중요성 

  - 간단한 광고소재 지표 분석하는 방법 (CTR, CPA 등) 

  - 카테고리 별, 반응 있는 광고 소재 (테크가전 / 푸드 / 뷰티 / 홈리빙) 

  - 광고 멘션, 잘 써야 하는 이유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