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CS조직의 성과를 이끄는 코칭리더십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기업환경과 고객의 요구가 급변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의 CS리더에게 요구되는 코칭리더십 이해하고 리더십 발현을 위한 코칭 역량을 배우고 실습하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구성원이 고객지향적 마인드로 성과창출을 위한 행동변화를 하도록  촉진하는 코칭 역량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CS조직의 고객지향적 성과를  위한 리더의 코칭 리더십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l 구성원의 고객지향적 행동변화를 돕는 CS리더의 코칭 역량을 배운다.

l CS리더의 감정관리가 코칭에 미치는 중요성을 알고  감정관리방법을 배운다.

l 구성원의 상황에 따른 현장 적용 코칭 실습한다.

 

★기존 <CS담당자를 위한 코칭스킬> 과정에서 리뉴얼되었습니다.




교육대상

 

l 서비스 접점 관리자, 서비스 교육 담당자, 직장 내 중간 관리자

l 구성원을 둔 관리자 / 콜센터 내 상담사 관리자

l 예비리더로 코칭 스킬 역량을 키우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AP****

2024-12-09

코칭 스킬을 떠나 편한맘으로 교육진행해 주셔서 스스로 되돌아볼수 있는 귀한 힐링시간이었습니다. 전문적인 내용을 상황에 잘 맞게 예를 들어 잘 강의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차분하게 조금이라도 더 많은 내용을 전달해 주시려고 애쓰셨습니다. 강의나 교재모두 전문적이고 수준이 매우 높습니다.
AP****

2024-12-06

공감을 많이 느낄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배우면 도움이 되는 것이 많다.
AP****

2024-09-05

관리자로서의 역량강화에 도움 됩니다
ek****

2024-08-21

업무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적용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수 있는 코칭 나의 감정을 빼고 하는 방법을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코칭과 티칭에 대해 잘 알수 있고 나를 돌아볼수 있는 교육이였습니다.
AP****

2024-06-26

리더에게 꼭 필요한 과정인것 같습니다. 티칭과 코칭의 차이를 명확하게 알게 되었고, 코칭을 통한 인간관계 개선 방법을 알수있어 좋았습니다. 감정에 대한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스킬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CS조직의 성과를 이끄는 코칭리더십

2025-04-16~2025-04-1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CS조직의 성과를 이끄는 코칭리더십

교육일정 2025-04-16 ~ 2025-04-17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4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기업환경과 고객의 요구가 급변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의 CS리더에게 요구되는 코칭리더십 이해하고 리더십 발현을 위한 코칭 역량을 배우고 실습하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구성원이 고객지향적 마인드로 성과창출을 위한 행동변화를 하도록  촉진하는 코칭 역량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CS조직의 고객지향적 성과를  위한 리더의 코칭 리더십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l 구성원의 고객지향적 행동변화를 돕는 CS리더의 코칭 역량을 배운다.

l CS리더의 감정관리가 코칭에 미치는 중요성을 알고  감정관리방법을 배운다.

l 구성원의 상황에 따른 현장 적용 코칭 실습한다.

 

★기존 <CS담당자를 위한 코칭스킬> 과정에서 리뉴얼되었습니다.

교육대상

 

l 서비스 접점 관리자, 서비스 교육 담당자, 직장 내 중간 관리자

l 구성원을 둔 관리자 / 콜센터 내 상담사 관리자

l 예비리더로 코칭 스킬 역량을 키우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