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조직의 성과를 이끄는 코칭리더십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5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기업환경과 고객의 요구가 급변하고 있는 상황에서 기업의 CS리더에게 요구되는 코칭리더십을 이해하고 리더십 발현을 위한 코칭 역량을 배우고 실습하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구성원이 고객지향적 마인드로 성과창출을 위한 행동변화를 하도록 촉진하는 코칭 역량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l CS조직의 고객지향적 성과를 위한 리더의 코칭 리더십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l 구성원의 고객지향적 행동변화를 돕는 CS리더의 코칭 역량을 배운다.
l CS리더의 감정관리가 코칭에 미치는 중요성을 알고 감정관리방법을 배운다.
l 구성원의 상황에 따른 현장 적용 코칭 실습한다.
★기존 <CS담당자를 위한 코칭스킬> 과정에서 리뉴얼되었습니다.
교육대상
l 서비스 접점 관리자, 서비스 교육 담당자, 직장 내 중간 관리자
l 구성원을 둔 관리자 / 콜센터 내 상담사 관리자
l 예비리더로 코칭 스킬 역량을 키우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2024-12-09
2024-12-06
2024-09-05
2024-08-21
2024-06-26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