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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 민원서비스 표준 응대스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3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3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10,000 원
 

교육목적/특징

 

 

친절에만 초점이 맞춰졌었던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을, 공직자의 역할과 근무 환경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현장 적용이 가능하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민원 응대 역량을 향상하고 직무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계기를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공직자 및 공공 서비스 제공인으로서 CS마인드를 정립한다.

2. 긍정적 바디랭귀지를 체득하여 자연스럽고 호감을 주는 휴먼 응대스킬을 발휘한다. 

3. 무의식적인 친절 행동이 아닌 민원인의 니즈를 읽고 공감하는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교육대상

민원 또는 서비스 제공 업무를 담당하는 공공기관 실무자 및 공무원

 




교육내용

 

 

수강후기

ja****

2024-10-02

실제적으로 민원 응대에 도움이 되는 문장 등을 알려주셔서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rh****

2024-09-30

도움이 많이 되었다. 민원응대 재정립 하였고 놓치고 있던부분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jj****

2024-04-17

유쾌하고 즐거웠음
ss****

2024-04-17

공공 서비스 마인드 함양으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AP****

2024-04-17

교육내용도 좋고 친절하게 강의해주십니다. 강의가 재미도있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공공] 민원서비스 표준 응대스킬

2024-07-31~2024-07-3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공공] 민원서비스 표준 응대스킬

교육일정 2024-07-31 ~ 2024-07-31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340,000원 320,000원 31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목적/특징

 

 

친절에만 초점이 맞춰졌었던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을, 공직자의 역할과 근무 환경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현장 적용이 가능하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민원 응대 역량을 향상하고 직무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계기를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공직자 및 공공 서비스 제공인으로서 CS마인드를 정립한다.

2. 긍정적 바디랭귀지를 체득하여 자연스럽고 호감을 주는 휴먼 응대스킬을 발휘한다. 

3. 무의식적인 친절 행동이 아닌 민원인의 니즈를 읽고 공감하는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교육대상

민원 또는 서비스 제공 업무를 담당하는 공공기관 실무자 및 공무원

 

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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