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7시간 / [월]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환급/비환급" 표시는 근로자주도훈련 지원 여부와 무관합니다. |
교육비
|
정상가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2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l 고객서비스 담당자
l 고객응대 책임자
l 위기관리 담당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lk****
2025-09-29
내용이 알차고 유익함
AP****
2025-09-29
좋은강사 알찬교육 쾌적한 시설 만족합니다. 졸립지 않고 성실하고 알찬 교육내용 감사합니다!
AP****
2025-09-29
사례를 중심으로 재미있는 강의 감사합니다. 현업에서 활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AP****
2025-09-29
이해하기 쉽게 교육전달력이 매우 좋음. 업무 연관성에 맞는 맞춤형 교육!
qh****
2025-09-29
일반 불만고객과 블랙컨슈머의 차이를 알기쉽게 알려주고 대처법에 대해서 알려주셨습니다. 재밌고 알찬 강의였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