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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C(Voice of Customer) 운영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근로자주도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2층 2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 "환급/비환급" 표시는 근로자주도훈련 지원 여부와 무관합니다.
교육비
정상가 5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고객가치의 중요성에 따른 VOC 담당자의 역할과 책임을학습합니다. 

또한, 자사 VOC 통합관리 프레임워크를 진단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도출하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고객불만 최소화를 통해 성공적 고객만족경영을 전개하실 많은 실무자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l VOC 담당자로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8단계 운영 프로세스를 파악한다.

l 자사 VOC 상황진단 및 문제점을 파악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안점을 도출한다.

l VOC 운영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고객접점부서와 VOC담당자의 업무연계성과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VOC 스킬을 터득한다.

 




교육대상

l CS(고객만족)/서비스/VOC 실무자 
l 향후 자사의 발전적인 VOC 관리방향과 운영 프로세스를 얻고자 하는 분 
l 고객과의 접점에서 경쟁력 있는 고객관리를 위해 성공 VOC 사례를 알고 싶은 분  
l VOC 담당자이면서 개인의 VOC 관리역량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su****

2025-08-21

VOC의 목적 분석 담당자의 역할등에 대해 심도 있게 강의해주셨습니다. 현업담당자로서 앞으로 역량을 향상시키는 부분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현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같고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더라고 리프레시할 수 있는 기회가 될것같습니다. 해당강의를 통해 현업에서 실질적으로 고민하던 부분에 대해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를 찾은것 같습니다. 성과를 낼 수 있을지는 몰라도 수업을 통해 생각했던 것들중 하나라도 두드려보려고 합니다 긍정적 사고를 할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입이나 ceo모두 관심갖고 들어볼만한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du****

2025-08-20

1일차, 2일차 강사님이 다르신데 두 분 모두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심. 1일차 강사님은 딕션이 좋으시고 2일차 강사님은 예시를 들어가며 설명해주심. 이해도에 대한 폭과 깊이가 달라짐.
yg****

2025-05-23

활기차고 긍정적이셔서 좋았습니다. 카리스마있으셨습니다!
qh****

2025-05-23

생각하는 힘을 기르는 과제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타회사 사례도 들을 수 있고, 전문인 지식 습득이 가능합니다. 강의를 잘 이끌어주시고 많은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간중간 아이스브레이킹 느낌으로 환기를 시켜주셔서 집중하기 좋았습니다.
po****

2025-05-23

항상 성심성의껏 강의해주십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VOC(Voice of Customer) 운영 실무

2025-11-06~2025-11-0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VOC(Voice of Customer) 운영 실무

교육일정 2025-11-06 ~ 2025-11-07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2층 2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560,000원 560,000원 5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고객가치의 중요성에 따른 VOC 담당자의 역할과 책임을학습합니다. 

또한, 자사 VOC 통합관리 프레임워크를 진단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도출하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고객불만 최소화를 통해 성공적 고객만족경영을 전개하실 많은 실무자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l VOC 담당자로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8단계 운영 프로세스를 파악한다.

l 자사 VOC 상황진단 및 문제점을 파악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안점을 도출한다.

l VOC 운영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고객접점부서와 VOC담당자의 업무연계성과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VOC 스킬을 터득한다.

 

교육대상

l CS(고객만족)/서비스/VOC 실무자 
l 향후 자사의 발전적인 VOC 관리방향과 운영 프로세스를 얻고자 하는 분 
l 고객과의 접점에서 경쟁력 있는 고객관리를 위해 성공 VOC 사례를 알고 싶은 분  
l VOC 담당자이면서 개인의 VOC 관리역량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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