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C소개
- CEO Message
- KPC History
- Vision & CI
- PR
- 조직안내
- 인재채용
- 오시는길
- 연수원
- 지역본부
- KPC ESG 경영
보도자료
제50회 7월 KPC CEO포럼 - 마케팅 상상력 | |||
---|---|---|---|
담당부서 | CEO센터 | 보도일 | 2007-07-13 |
구분 | 조회수 | 3371 | 마케팅 상상력으로 흘러가는 구름잡기
창의력 ․ 상상력 마케팅전략
제50회 KPC CEO 포럼
한국생산성본부(회장 배성기)는 7월 13일(금) 오전 7시 20, 글로벌
마케팅 역량강화를 위해 “마케팅 상상력으로 흘러가는 구름잡기”라는 주제로 이메이션코리아 이장우 대표를 초청하여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B1)에서 제 50회 7월 정례 KPC CEO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강연 자료에서 이장우 교수는 우리가 맞고 있는 치열한 글로벌 경쟁 시대를 ‘더 이상 전통적인 하드웨어적 스킬보다는 새로운 문화나 예술, 디자인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적인 면이 더욱 강조되는 시대’로 정의했다.
이러한 시대일수록 기업과 조직의 마케팅 능력과 더불어 고객을 사로잡고 결과적으로는 성공하기 위한 과정이 얼마나 어려운지 그리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내야 하는지에 대하여 설명했다.
그는 또한 오늘날과 같이 기업과 조직의 흥망성쇠가 한치 앞을 내다보기 힘들고 그 역사를 계속해서 이어가기가 힘든 이때에 이를 이루기 위한 대안으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제시하고 조직과 개인의 발전을 위해서는 기존의 전통적 시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볼 수 있는 안목을 키울 것을 당부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