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C소개
- CEO Message
- KPC History
- Vision & CI
- PR
- 조직안내
- 인재채용
- 오시는길
- 연수원
- 지역본부
- KPC ESG 경영
보도자료
'코리아브랜드 경쟁력강화' 캠페인..한경.생산성본부 공동 | |||
---|---|---|---|
담당부서 | 한국경제 | 보도일 | 2003-05-29 |
구분 | 조회수 | 10172 | 한국경제신문은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올 한 해 동안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 코리아(Brand Korea)' 캠페인을 펼친다. 우선 기업들의 브랜드 인지도, 고객만족, 마케팅 활동 등을 취합해 브랜드 경쟁력을 지수화한 뒤 11월(제조업)과 내년 3월(서비스업) 발표할 계획이다. 또 온라인에서 기업들이 브랜드 경영을 자가진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국내외 기업들의 브랜드 경영 성공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해외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제품 만족도, 한국 국가이미지 등을 조사해 기업들의 효과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도움을 줄계획이다. 올 7월 중순에는 외국의 브랜드 관련 전문가를 초청,브랜드 경영의 중요성에 대한 세미나를 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