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마케팅전략기획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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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3일, 20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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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6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63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본 과정은 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데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만을 선별하여, 3일 동안 집중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지를 가장 기본적인 프로세스에 따라 순서대로 학습하고 이에 관련 된 구체적 상품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상품기획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 시장과 소비자의 요구를 분석하고 이에 적합한 컨셉 개발 방법과 개발 프로세스 습득
- 협업에서 마케팅전략수립을 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Worksheet 제공
교육대상
- 다양한 분야의 마케터들과 의견, 아이디어 공유를 통해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분
- 탄탄한 마케팅 배경 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교육내용
1. Gap Finding 및 전략적 마케팅 계획수립 과정의 이해
2.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시장세분화 필요성
잠재시장(Potential
Market) 선정의 중요성 및 방법
시장세분화 방법 및 유형
시장세분화 과정
시장세분화 변수
시장세분화를 위한 데이터 수집/정리
시장세분화 실행 기법 소개 및 실습
세분 시장 특성 파악
3.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및 프로파일링
4. 포지셔닝(Positioning)
5. STP와 마케팅 믹스 전략
7.마케팅전략수립 Case-Study 및 워크숍
- 선정된 제품을 활용한 마케팅 믹스 설계 및 실행전략 수립
8. 시장환경의 변화와 고객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