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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감동서비스혁신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감동친절서비스의 심화과정으로, 서비스 관리자로서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습득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최상의 서비스 실천을 통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입니다. 

충성고객 만들기, 고객의 니즈, 예측, 서비스 행동백서,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 클레임 대응, JOB 스트레스와 건강관리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육목표>

1. 고객의니즈를 예측하고 이에 맞춘 차별화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2. 효과적커뮤니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를 구축한다.

3. 불만고객응대의 기본 스킬과 전문기법을 익혀 다양한 고객불만 상황을 효과적으로 대처한다.

4. JOB스트레스관리 역량을 향상할 수 있다.




교육대상

고객접점 부서의 서비스 매니저, 수퍼바이저, 책임 실무자 

"고객감동친절서비스" 수강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AP****

2025-10-14

좋았습니다. 강사님 경험에 대한 얘기가 기억에 남아요
kh****

2025-10-14

관련된 업무는 배움이 너무 컸기에 도움이 됩니다 자신을 돌아볼수 있는 점이 꼭 있을꺼라 여겨집니다. 강사님의 밝은 미소가 너무 좋았고요. 적절한 비유 경험등들 통해 전달됨 교육이 너무 잘 받아들여졌습니다!
mu****

2025-10-14

같은 직업군의 사람에게 리마인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편안한 분위기로 이끌어주시면서 마음 다잡아주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AP****

2025-10-14

만족합니다!
AP****

2025-10-14

고객응대근로자로서 응대스킬 뿐만 아니라 본인 감정관리 스킬, 내부고객 관리 등도 되돌아 보고 학습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사례를 전문지식과 접목하여 현실감있고 생생하게 전달해 주셔서 좋있습니다. 준비해 주신 핵심 교육내용도 좋았고 교육생들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교육방식도 좋았습니다.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고객감동서비스혁신

2024-10-24~2024-10-2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고객감동서비스혁신

교육일정 2024-10-24 ~ 2024-10-25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교육비

정상가 KPC회원(일반,특별)
520,000원 490,000원 4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감동친절서비스의 심화과정으로, 서비스 관리자로서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습득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최상의 서비스 실천을 통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입니다. 

충성고객 만들기, 고객의 니즈, 예측, 서비스 행동백서,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 클레임 대응, JOB 스트레스와 건강관리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육목표>

1. 고객의니즈를 예측하고 이에 맞춘 차별화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2. 효과적커뮤니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를 구축한다.

3. 불만고객응대의 기본 스킬과 전문기법을 익혀 다양한 고객불만 상황을 효과적으로 대처한다.

4. JOB스트레스관리 역량을 향상할 수 있다.

교육대상

고객접점 부서의 서비스 매니저, 수퍼바이저, 책임 실무자 

"고객감동친절서비스" 수강자 

교육내용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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