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니즈 데이터 분석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56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0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은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Needs, Wants, Demand 를 분석합니다.
이미 존재하고 있는 Needs를 찾아 소비자가 인식하도록 만드는 것! Marketing 담당자의 역량입니다.
고객의 Needs를 바탕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효과적으로 Marketing 할수있는 통합솔루션! 변화하는 시대!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전략을 수립하는 교육입니다.
다양한 최신 사례를 통한 Insight
잠재된 고객 요구를 파악하는 실제적 기술
:고객 인터뷰 스크립트 작성, Five Whys를 통한 질문 스킬, 고객행동 관찰 기록, VOC활용
<교육목표>
1. 고객니즈 분석을 통해 가치를 창출한 사례를 검토하여 실무에 활용할 아이디어를 얻는다.
2. 고객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고객의 가치를 높인다.
3. 비정형 고객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터득한다.
4. 정형 고객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정량 데이터 분석법을 터득한다.
※본 과정은 노트북 실습이 진행될 예정으로 강의장에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으니 수강에 참고바랍니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