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 프로파일링 전략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월~화]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5층 대전 502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4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50,000 원 |
교육문의 |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042)489-6051 / Fax (042)471-5840 |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일반적으로 해결되기 힘든 사건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성격이나 유형을 추론하는 프로파일링 기법을 다룹니다. 수강생은
해당 기법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 불만고객의 심리적/행동적 단서를 문제해결의 실마리로 풀어낼 수 있습니다.
<교육목표>
1. 고객불만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체계적 정보 수집 방법을 배운다.
2. 불만유형에 따른 적합하면서도 구체적인 응대스킬을 익힌다.
3. 실제 기업의 고객불만 사례를 프로파일링해보는 사례중심의 학습을 통해 자사에 맞는 해결방안을 찾는다.
교육대상
CS, 서비스, 마케팅 부문 관리자!
고객접점에서 불만을 제대로 해결하고 싶으신 분!
고객불만 해결을 넘어 고객을 주도하고 싶은 분!
불만고객의 마음과 행동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파일러가 되고싶으신 분!
교육내용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