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고객관리 역량강화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월~화]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4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50,000 원 |
교육문의 | ★오프라인 강의★ Tel (02)724-1842, (02)398-431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조직의 성과창출을 위해 필요한 CS 리더의 실천적 역량들을 강화합니다. 해당 과정을 통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능동적인 CS 리더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CS 리더에게 필요한 필수역량들을 정확하게 재정립한다.
2. 1차적인 CS를 넘어선 기업 성과와 연계된 전략적 CS 역량을 키운다.
3. CS 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CS 역량들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한다.
4. 전사 CS를 통합 관리하여 업그레이드된 CS문화를 창출한다.
5. CS 관리자로서 리더십 코칭 스킬을 발전시킨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부서 대리, 과장 급
서비스 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마케팅 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신규 CS 리더
CS성과 달성자
교육내용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