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입니다.
1. 교육수료 이후에 청구계산서 발행을 요청드려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계산서 발행의 경우, 자동적으로 교육 종료일 기준으로 그 다음날 혹은 이틀 뒤에
계산서 담당자, 교육 담당자 또는 관련 담당자가 없을시 수강생 이메일을 통해
전자계산서 형태로 발행됩니다.
만약 특정한 날짜로 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저희 부서로 연락주시어
담당자이신 김서현 위원님께 말씀드리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02-724-1822
2. 1번이 가능하다면 청구계산서 발행해주시고, 보통 며칠 내 입금 드려야 하나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청구계산서 발행의 경우, 교육 종료일 기준으로 2일 내에 자동 발행되나
특정 날짜를 지정하고 싶다면 김서현 위원님께 말씀 부탁드립니다. 입금해야 할 날짜의 경우도 함께
안내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3. 교육 신청하니 환급금액이 86,928원으로 나오는데 이후 금액 변동은 없는 것이지요~?
이후에 환급 금액 변동은 없습니다.
4. 환급시기도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환급의 경우 교육 종료일 기준으로 빠르면 2달 내에 늦어도 3달 내에
교육 신청시 기재하신 기업 명의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따로 환급을 신청하는 절차는 없으시며 자동적으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