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C소개
- CEO Message
- KPC History
- Vision & CI
- PR
- 조직안내
- 인재채용
- 오시는길
- 연수원
- 지역본부
- KPC ESG 경영
보도자료
2022 1분기 NCSI 조사결과 발표 | |||
---|---|---|---|
담당부서 | 지수기획센터 | 보도일 | 2022-04-25 |
구분 | |지수| | 조회수 | 594 | 2022 1분기 NCSI 조사결과 발표 o 2022년 1분기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1~3월 전국 5대 광역시에서 고객 1만5536명에게 직접 물어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단, 도시철도·국내항공·저비용항공은 실제 서비스가 제공되는 지역을 기준으로 조사가 이뤄졌다. 22개 업종 57개 기업·기관의 기업별 평균 표본 수는 도시철도(각 250명)와 국내항공(아시아나항공 228명), 저비용항공(에어부산 186명)을 제외하면 278명이며, 해당 업체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