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온앤오프] 마켓 5.0 읽어주기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6시간 / 1일차 10:00~17:0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8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6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출현한 마켓 5.0 시장을 마케팅 관점에서 이해한다.

 - 마케팅 5.0의 핵심 개념을 다양한 사례들을 기반으로 학습한다

 - 마케팅 5.0 전략을 기존의 마케팅 4.0과의 비교분석을 통해 차별화 시키고, 실무 활용 방안을 도출한다.




교육대상

- 기업 및 기관의 마케팅 담당자 또는 관리자 

- 마케팅에 관심있는 실무자 

- 시장 및 마케팅 트렌드가 궁금하신 대학생 또는 일반인




교육내용

1. 마케팅 5.0에 대한 이해
  - 시장의 변화와 마켓 5.0의 등장

  - 마케팅 5.0의 실무적 정의

  - 마케팅 5.0의 핵심 구성요소

 

2. 예측을 위한데이터 마케팅
  - 데이터 드리븐을 넘어선 데이터 인폼드 마케팅의 이해와 사례 연구

  - 시장과 고객 선점을 위한 예측 마케팅과 성공 사례

 

3. 개인화를 위한 맥락 마케팅
 - 맥락 마케팅을 위한 디지털 환경에서의 Customer journey map 이해 

 - 개인화된 경험 제공을 위한 3단계 프로세스와 기술적 요소 

 - 사례로 이해하는 맥락 마케팅의 핵심 체크 포인트

 

4. 마켓 5.0 시대의증강 및 애자일 마케팅
 - 휴머니티 상호작용을 위한 증강 마케팅의 이해와 사례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발굴

 - 대규모 마케팅의 신속한 실행을 위한 애자일 마케팅과 프로세스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마켓 5.0 읽어주기

2022-08-18~2022-08-1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마켓 5.0 읽어주기

교육일정 2022-08-18 ~ 2022-08-18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80,000원 270,000원 26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출현한 마켓 5.0 시장을 마케팅 관점에서 이해한다.

 - 마케팅 5.0의 핵심 개념을 다양한 사례들을 기반으로 학습한다

 - 마케팅 5.0 전략을 기존의 마케팅 4.0과의 비교분석을 통해 차별화 시키고, 실무 활용 방안을 도출한다.

교육대상

- 기업 및 기관의 마케팅 담당자 또는 관리자 

- 마케팅에 관심있는 실무자 

- 시장 및 마케팅 트렌드가 궁금하신 대학생 또는 일반인

교육내용

1. 마케팅 5.0에 대한 이해
  - 시장의 변화와 마켓 5.0의 등장

  - 마케팅 5.0의 실무적 정의

  - 마케팅 5.0의 핵심 구성요소

 

2. 예측을 위한데이터 마케팅
  - 데이터 드리븐을 넘어선 데이터 인폼드 마케팅의 이해와 사례 연구

  - 시장과 고객 선점을 위한 예측 마케팅과 성공 사례

 

3. 개인화를 위한 맥락 마케팅
 - 맥락 마케팅을 위한 디지털 환경에서의 Customer journey map 이해 

 - 개인화된 경험 제공을 위한 3단계 프로세스와 기술적 요소 

 - 사례로 이해하는 맥락 마케팅의 핵심 체크 포인트

 

4. 마켓 5.0 시대의증강 및 애자일 마케팅
 - 휴머니티 상호작용을 위한 증강 마케팅의 이해와 사례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발굴

 - 대규모 마케팅의 신속한 실행을 위한 애자일 마케팅과 프로세스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