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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그들이 온다! MZ세대를 열광케하는 마케팅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6시간 / 1일차 09:30~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80년대생부터 2000년대 생까지 모두 모여 MZ 세대! 이들은 모두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와 남다른 자신만의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이 두드러집니다. 따라서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이들의 특성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MZ 세대의 특성과 이에 맞는 마케팅 사례 및 마케팅 법칙을 학습합니다. MZ세대 마케팅전략 과정을 수강하시고 현 시대의 트렌드를 주도 하는 고객군을 사로 잡아보십시오. 

- MZ세대 심리 및 성향 이해를 통한 MZ세대 마케팅 전략 학습 

- MZ 세대와 친숙한 미디어 채널의 특징 학습(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등) 

- 직접 제품의 MZ세대를 위한 미디어 홍보 채널 기획 실습




교육대상

- MZ세대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분

- MZ세대에게 친숙한 미디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신 분 

- 직접 MZ세대를 위한 미디어 홍보 채널 기획을 실습해보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MZ세대는 어떤 특성을 가지는가?
 - MZ세대의 정의 및 특성에 대한 이해 

 - 짧으면 짧을수록 좋은 세상 : 밈과 스낵컬쳐에 열광하는 MZ세대 

 - 나는 인싸가 되고 싶다 : 한정판, 굿즈 마케팅의 의미 

 - 당근마켓은 왜 대세가 되었나 : 중고로 보는 편견 없는 소비 성향 

 - MZ세대 타켓 마케팅 특성 이해 

 - 목표는 2가지로 : 범대중적 마케팅 VS MZ세대 마케팅 

 - 소통의 경험은 곧 소비다 : 팬덤을 만들어야 하는 마케팅 환경 

 - MZ 세대들이 열광하는 뉴미디어 분석 

 - 틱톡은 어떻게 10대들의 유튜브가 되었나 : 직관적 소통의 이해 

 - 인스타그램은 정말 과시의 공간일까 : 나만의 앨범을 만들다 

 - MZ세대들은 왜 유튜브로 가나 : 포털을 넘어서는 검색의 즐거움 

 - MZ세대 기반 마케팅 사례 분석 및 학습

 

2. MZ세대 마케팅 전략

 - MZ세대들이 열광하는 뉴미디어 마케팅 

 - 체크슈머와 펀슈머의 이해 

 - 라이브 커머스의 시대는 왜 도래했나

   - 기업의 SNS 및 유튜브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MZ세대를 위한 이미지 및 영상 기획법 

 - 이미지 10장의 법칙 

 - 두괄식 구성은 글에서만 쓰는 게 아니다 

 - 대리만족의 즐거움을 노려라 

 - MZ 세대를 타게팅 하기 위한 틱톡 사용법 및 마케팅 방법 학습 

 - 결국은 재미, 재미 없지 않으면 모두 “재미”다 

 - 많이 듣고 짧게 대답하라 : 살아있는 정보의 시각화

 - [실습] 1분짜리 홍보영상 기획 및 내용 설정 : 발표 및 피드백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그들이 온다! MZ세대를 열광케하는 마케팅전략

2022-08-31~2022-08-3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그들이 온다! MZ세대를 열광케하는 마케팅전략

교육일정 2022-08-31 ~ 2022-08-31 교육시간 09:30 : 16: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90,000원 28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6: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80년대생부터 2000년대 생까지 모두 모여 MZ 세대! 이들은 모두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와 남다른 자신만의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이 두드러집니다. 따라서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이들의 특성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MZ 세대의 특성과 이에 맞는 마케팅 사례 및 마케팅 법칙을 학습합니다. MZ세대 마케팅전략 과정을 수강하시고 현 시대의 트렌드를 주도 하는 고객군을 사로 잡아보십시오. 

- MZ세대 심리 및 성향 이해를 통한 MZ세대 마케팅 전략 학습 

- MZ 세대와 친숙한 미디어 채널의 특징 학습(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등) 

- 직접 제품의 MZ세대를 위한 미디어 홍보 채널 기획 실습

교육대상

- MZ세대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분

- MZ세대에게 친숙한 미디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신 분 

- 직접 MZ세대를 위한 미디어 홍보 채널 기획을 실습해보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MZ세대는 어떤 특성을 가지는가?
 - MZ세대의 정의 및 특성에 대한 이해 

 - 짧으면 짧을수록 좋은 세상 : 밈과 스낵컬쳐에 열광하는 MZ세대 

 - 나는 인싸가 되고 싶다 : 한정판, 굿즈 마케팅의 의미 

 - 당근마켓은 왜 대세가 되었나 : 중고로 보는 편견 없는 소비 성향 

 - MZ세대 타켓 마케팅 특성 이해 

 - 목표는 2가지로 : 범대중적 마케팅 VS MZ세대 마케팅 

 - 소통의 경험은 곧 소비다 : 팬덤을 만들어야 하는 마케팅 환경 

 - MZ 세대들이 열광하는 뉴미디어 분석 

 - 틱톡은 어떻게 10대들의 유튜브가 되었나 : 직관적 소통의 이해 

 - 인스타그램은 정말 과시의 공간일까 : 나만의 앨범을 만들다 

 - MZ세대들은 왜 유튜브로 가나 : 포털을 넘어서는 검색의 즐거움 

 - MZ세대 기반 마케팅 사례 분석 및 학습

 

2. MZ세대 마케팅 전략

 - MZ세대들이 열광하는 뉴미디어 마케팅 

 - 체크슈머와 펀슈머의 이해 

 - 라이브 커머스의 시대는 왜 도래했나

   - 기업의 SNS 및 유튜브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MZ세대를 위한 이미지 및 영상 기획법 

 - 이미지 10장의 법칙 

 - 두괄식 구성은 글에서만 쓰는 게 아니다 

 - 대리만족의 즐거움을 노려라 

 - MZ 세대를 타게팅 하기 위한 틱톡 사용법 및 마케팅 방법 학습 

 - 결국은 재미, 재미 없지 않으면 모두 “재미”다 

 - 많이 듣고 짧게 대답하라 : 살아있는 정보의 시각화

 - [실습] 1분짜리 홍보영상 기획 및 내용 설정 : 발표 및 피드백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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