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Live] [공간 디자인] 공간 속 상품연출의 비밀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3시간 / 1일차 14:00~17:30
교육장소 비대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1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10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10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9/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이용
 

교육시간

1일차 14:00~17:30




교육목적/특징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우편으로 발송되며, 교재 발송이 된 이후부터는 수강하지 않으셔도 교육비 환불 불가합니다.
[[공간 디자인] 공간 속 상품연출의 비밀] 우리가 무심하게 지나가던 여러 판매대에도 고객을 위한 철학이 녹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더 잘보이게 , 더 닿기 쉽게, 더 보고 싶게, 그리하여 다시 오고 싶게. [공간 디자인] 공간 속 상품연출의 비밀을 수강하시고 공간에 고객을 끌어 당기는 마법 같은 경험 마케팅을 심어보세요! 본 과정을 수강하시면 공간과 상품의 조화를 통한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을 실무에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마케터 입장에서의 디자인 시각과 디자이너 관점의 마케팅 이슈에 대한 공통지점 확인 - 공간 디자인 전략을 통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디자인하고 구성 - 다양한 공간 별 차별화된 디자인 전략 이해




교육대상

- 공간 디자인을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고 싶으신 분 - 마케팅에서의 공간이 갖고 있는 중요성을 이해하고 싶으신 분 - 마케팅적 관점에서 공간 디자인에 대해 이해하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Space 디자인 전략
 - 유통 공간을 효율적으로 디자인하고 구성  - 고객과 판매 측을 고려한 공간디자인을 위한 전략  - 유통 분야의 공간 디자인에 대한 개념 이해  - 비주얼 머천다이징(VM)의 측면에서 상업 공간(백화점, 몰, 매장 등), 전시장, 박람회 등 다방면의 공간을 분석  - 공간 디자인 사례분석  -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Live] [공간 디자인] 공간 속 상품연출의 비밀

2021-10-26~2021-10-2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Live] [공간 디자인] 공간 속 상품연출의 비밀

교육일정 2021-10-26 ~ 2021-10-26 교육시간 14: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4층 409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9/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이용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100,000원 100,000원 1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4:00~17:30

교육목적/특징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우편으로 발송되며, 교재 발송이 된 이후부터는 수강하지 않으셔도 교육비 환불 불가합니다.
[[공간 디자인] 공간 속 상품연출의 비밀] 우리가 무심하게 지나가던 여러 판매대에도 고객을 위한 철학이 녹아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더 잘보이게 , 더 닿기 쉽게, 더 보고 싶게, 그리하여 다시 오고 싶게. [공간 디자인] 공간 속 상품연출의 비밀을 수강하시고 공간에 고객을 끌어 당기는 마법 같은 경험 마케팅을 심어보세요! 본 과정을 수강하시면 공간과 상품의 조화를 통한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을 실무에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마케터 입장에서의 디자인 시각과 디자이너 관점의 마케팅 이슈에 대한 공통지점 확인 - 공간 디자인 전략을 통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디자인하고 구성 - 다양한 공간 별 차별화된 디자인 전략 이해

교육대상

- 공간 디자인을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고 싶으신 분 - 마케팅에서의 공간이 갖고 있는 중요성을 이해하고 싶으신 분 - 마케팅적 관점에서 공간 디자인에 대해 이해하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Space 디자인 전략
 - 유통 공간을 효율적으로 디자인하고 구성  - 고객과 판매 측을 고려한 공간디자인을 위한 전략  - 유통 분야의 공간 디자인에 대한 개념 이해  - 비주얼 머천다이징(VM)의 측면에서 상업 공간(백화점, 몰, 매장 등), 전시장, 박람회 등 다방면의 공간을 분석  - 공간 디자인 사례분석  -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