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Live] 소셜미디어 활용,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의 모든 것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1일, 6시간 / 1일차 10:30~17:30 |
교육장소 | 비대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21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1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30~17: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언택트 시대를 대처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코로나의 창궐로 사회의 여러 모습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 패턴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 맞춰 나아가기 위해서는 언택트 시대의 소비자 구매 패턴에 맞는 진정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언택트 시대 소비자에게 맞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방법과 실무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툴을 학습합니다. 언택트 시대를 대처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학습하시고 변하는 시대에 부합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핵심요소 이해
- 소셜미디어 채널 이용자 트렌드와 필요한 툴 이해
- 디지털 마케팅 결과분석 지표 이해
-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비자반응 분석
교육대상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핵심적인 요소에 대해 학습하고 싶으신 분
-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성과를 분석하고 싶으신 분
-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1. 2022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코로나19로 다시 각광받는 언택트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핵심요소 2가지
- 2022 디지털 마케팅 주요 키워드
2. 고객과 고객을 연결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 채널 이용자 트렌드
-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이해와 실행 Tool
- 소셜미디어 채널 활성화를 위한 핵심전략
3. 디지털 마케팅 성과분석 및 요약
- 디지털 마케팅 결과분석 지표
- Social Listening을 통한 소비자반응 분석
- [SUMMARY] 디지털마케팅의 성공조건 6가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