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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Live]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ESG 브랜드텔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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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
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30~17:30, 2일차 10:30~17:30
교육장소 비대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0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0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30~17:30, 2일차 10:30~17: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브랜드텔링] 기억하기 힘든 내용도 이야기와 함께라면 절대 잊혀지지 않곤 합니다. 마케팅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삼성, 나이키, MS, IBM 등의 세계적인 기업들은 이러한 스토리노믹스의 가치를 깨닫고 기존의 단편적인 마케팅을 ‘스토리 중심 마케팅’으로 바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매출 향상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본 과정을 수강하시고 고객에게 자사만의 이야기를 전달하십시오.

 - 스토리중심의 비즈니스 실행전략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ESG 스토리노믹스 사례를 분석하고, 자사에 적용할 벤치마킹 요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ESG 관련 핵심 이야기 자본을 이해하고, 스토리노믹스와 관련된 디자인 방법론을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 우리 기업(기관)의 ESG 관련 스토리텔링 능력을 점검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ESG 관련 마케팅 담당자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홍보를 기획하는 실무관계자




교육내용

1. 스토리노믹스란?
  - 소비자(또는 고객)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스토리화 to storify]하는 기술

  - 스토리노믹스의 힘을 활용한 기업, case study

 

2. 스토리노믹스의 재료, 이야기자본
  - 이야기자본으로 스토리를 만들고 평가하는 방법

  - 이야기자본의 구성요소 4-관심/흥미/공감/행동

  - ESG 관련 데이터를 활용한 이야기 소재 수집

 

3. ESG시대의 스토리노믹스
  - ESG관련 이야기 자본 비교분석하기

  1. ESG와 지속가능경영

  2. ESG와 사회적 가치

  3. ESG와 CSR

  - ESG의 비재무적 성과 이해하기

     1. 기업의 생산과 투자가 얼마나 친환경적인가

  2. [직원-주주-고객-협력사] 등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는가

  3. 공동체의 지속가능성에 얼마나 어떻게 기여하는가

  - ESG 핵심요소를 메시지로 스토리화 하기

 

4. 쉽게 적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 스토리노믹스 방법론
  - 선도하는 기업의 스토리노믹스 분석하기 : ESG 평가 기준표 활용

  - 그들이 가지고 있는 스토리노믹스의 [공통점/차이점/특이점] 파악하기

  - 우리기업의 ESG 스토리노믹스 설계를 위한 디자인 방법론

  - 직접 만들어본 ESG 스토리텔링 X 스토리두잉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Live]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ESG 브랜드텔링 전략

2022-12-05~2022-12-0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Live]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ESG 브랜드텔링 전략

교육일정 2022-12-05 ~ 2022-12-06 교육시간 10: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00,000원 400,000원 40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30~17:30, 2일차 10:30~17: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스토리노믹스를 활용한 브랜드텔링] 기억하기 힘든 내용도 이야기와 함께라면 절대 잊혀지지 않곤 합니다. 마케팅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미 삼성, 나이키, MS, IBM 등의 세계적인 기업들은 이러한 스토리노믹스의 가치를 깨닫고 기존의 단편적인 마케팅을 ‘스토리 중심 마케팅’으로 바꿔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매출 향상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본 과정을 수강하시고 고객에게 자사만의 이야기를 전달하십시오.

 - 스토리중심의 비즈니스 실행전략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ESG 스토리노믹스 사례를 분석하고, 자사에 적용할 벤치마킹 요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ESG 관련 핵심 이야기 자본을 이해하고, 스토리노믹스와 관련된 디자인 방법론을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 우리 기업(기관)의 ESG 관련 스토리텔링 능력을 점검하고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ESG 관련 마케팅 담당자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홍보를 기획하는 실무관계자

교육내용

1. 스토리노믹스란?
  - 소비자(또는 고객)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스토리화 to storify]하는 기술

  - 스토리노믹스의 힘을 활용한 기업, case study

 

2. 스토리노믹스의 재료, 이야기자본
  - 이야기자본으로 스토리를 만들고 평가하는 방법

  - 이야기자본의 구성요소 4-관심/흥미/공감/행동

  - ESG 관련 데이터를 활용한 이야기 소재 수집

 

3. ESG시대의 스토리노믹스
  - ESG관련 이야기 자본 비교분석하기

  1. ESG와 지속가능경영

  2. ESG와 사회적 가치

  3. ESG와 CSR

  - ESG의 비재무적 성과 이해하기

     1. 기업의 생산과 투자가 얼마나 친환경적인가

  2. [직원-주주-고객-협력사] 등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는가

  3. 공동체의 지속가능성에 얼마나 어떻게 기여하는가

  - ESG 핵심요소를 메시지로 스토리화 하기

 

4. 쉽게 적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 스토리노믹스 방법론
  - 선도하는 기업의 스토리노믹스 분석하기 : ESG 평가 기준표 활용

  - 그들이 가지고 있는 스토리노믹스의 [공통점/차이점/특이점] 파악하기

  - 우리기업의 ESG 스토리노믹스 설계를 위한 디자인 방법론

  - 직접 만들어본 ESG 스토리텔링 X 스토리두잉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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