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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세일즈, 설득의 기술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5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무엇일까요? 영업하고자 하는 상품의 퀄리티, 영업 전략 등 많은 부분들이 중요하겠지만 결국, 영업의 성공 여부는 고객이 우리 상품을 선택하게 설득할 수 있느냐가 좌우합니다. 그리고 설득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이기 때문에 고객의 심리를 들여다 볼 수 있는 혜안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고 다양한 심리 상황에 대한 대응 방식을 터득하여 고객의 마음을 얻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영업, 설득의 기술을 수강하시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세요~! 

- 상대방의 심리를 이해하고 공감하며 설득 상황을 리드 

- 설득 상황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심리 상황에 대한 대응방식 이해 

- 성공적인 설득을 위한 심리적 유대감 형성방법 습득 

- 거절 상황에 대한 이해와 효과적 대응 

- 영업 현장에 심리기반 설득 스킬을 성공적으로 적용




교육대상

- 영업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




교육내용

1. 설득의 심리
 - 설득은 결과가 아닌 과정이다 

 - 내 인생 최고의 고객 설득 경험 

 - 설득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본성 탐구 

  - 인간은 감각의 동물이다 

  - 인간은 미안함에 움직인다 

  - 인간은 솔직함에 끌린다 

  - 인간은 손해를 못 견딘다 

  - 자꾸보면 좋아진다 

 

  2. 설득 접근하기
 - 마음을 여는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점

  - 고객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 맞추기 

 -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매칭과 핫리딩을 통한 정보찾기 

 - 욕망의 시장과 특별함 

 

  3. 영업, 설득의 기술
 - 고객 심리 패턴의 활용 

 - 위지위그(선택적 지각) 

 - 설득하는 자와 설득당하는 자의 패턴 

 - 벤더피 테크닉: 고객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기 

 - Customer Value Activity 

 - 고객 심리변화에 맞춤 설득과 거절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주요 심리원칙 

 - 설득 성공의 적기 판단법: 구두언어, 신체언어 

 - 거절의 유형과 극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세일즈, 설득의 기술

2022-10-27~2022-10-2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세일즈, 설득의 기술

교육일정 2022-10-27 ~ 2022-10-28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5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30,000원 510,000원 48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무엇일까요? 영업하고자 하는 상품의 퀄리티, 영업 전략 등 많은 부분들이 중요하겠지만 결국, 영업의 성공 여부는 고객이 우리 상품을 선택하게 설득할 수 있느냐가 좌우합니다. 그리고 설득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이기 때문에 고객의 심리를 들여다 볼 수 있는 혜안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고 다양한 심리 상황에 대한 대응 방식을 터득하여 고객의 마음을 얻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영업, 설득의 기술을 수강하시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세요~! 

- 상대방의 심리를 이해하고 공감하며 설득 상황을 리드 

- 설득 상황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심리 상황에 대한 대응방식 이해 

- 성공적인 설득을 위한 심리적 유대감 형성방법 습득 

- 거절 상황에 대한 이해와 효과적 대응 

- 영업 현장에 심리기반 설득 스킬을 성공적으로 적용

교육대상

- 영업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

교육내용

1. 설득의 심리
 - 설득은 결과가 아닌 과정이다 

 - 내 인생 최고의 고객 설득 경험 

 - 설득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본성 탐구 

  - 인간은 감각의 동물이다 

  - 인간은 미안함에 움직인다 

  - 인간은 솔직함에 끌린다 

  - 인간은 손해를 못 견딘다 

  - 자꾸보면 좋아진다 

 

  2. 설득 접근하기
 - 마음을 여는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점

  - 고객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 맞추기 

 -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매칭과 핫리딩을 통한 정보찾기 

 - 욕망의 시장과 특별함 

 

  3. 영업, 설득의 기술
 - 고객 심리 패턴의 활용 

 - 위지위그(선택적 지각) 

 - 설득하는 자와 설득당하는 자의 패턴 

 - 벤더피 테크닉: 고객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기 

 - Customer Value Activity 

 - 고객 심리변화에 맞춤 설득과 거절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주요 심리원칙 

 - 설득 성공의 적기 판단법: 구두언어, 신체언어 

 - 거절의 유형과 극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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