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세일즈, 설득의 기술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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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5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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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무엇일까요?
영업하고자 하는 상품의 퀄리티, 영업 전략 등 많은 부분들이 중요하겠지만
결국, 영업의 성공 여부는 고객이 우리 상품을 선택하게 설득할 수 있느냐가 좌우합니다.
그리고 설득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이기 때문에 고객의 심리를 들여다 볼 수 있는 혜안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고 다양한 심리 상황에 대한 대응 방식을 터득하여 고객의 마음을 얻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영업, 설득의 기술을 수강하시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세요~!
- 상대방의 심리를 이해하고 공감하며 설득 상황을 리드
- 설득 상황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심리 상황에 대한 대응방식 이해
- 성공적인 설득을 위한 심리적 유대감 형성방법 습득
- 거절 상황에 대한 이해와 효과적 대응
- 영업 현장에 심리기반 설득 스킬을 성공적으로 적용
교육대상
- 영업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으신 분
교육내용
1. 설득의 심리
- 설득은 결과가 아닌 과정이다
- 내 인생 최고의 고객 설득 경험
- 설득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본성 탐구
- 인간은 감각의 동물이다
- 인간은 미안함에 움직인다
- 인간은 솔직함에 끌린다
- 인간은 손해를 못 견딘다
- 자꾸보면 좋아진다
2. 설득 접근하기
- 마음을 여는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점
- 고객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 맞추기
-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매칭과 핫리딩을 통한 정보찾기
- 욕망의 시장과 특별함
3. 영업, 설득의 기술
- 고객 심리 패턴의 활용
- 위지위그(선택적 지각)
- 설득하는 자와 설득당하는 자의 패턴
- 벤더피 테크닉: 고객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기
- Customer Value Activity
- 고객 심리변화에 맞춤 설득과 거절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주요 심리원칙
- 설득 성공의 적기 판단법: 구두언어, 신체언어
- 거절의 유형과 극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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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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