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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9월] Service 人fluence : 서비스인의 영향력 강화 스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1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28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60,000 원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과정은 1) 직원 스스로와 고객, 더 나아가 조직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변화 주도자, 2) 뛰어난 인플루언서로서 서비스의 원칙 전략에 영향을 주는 인재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과정 수강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과 동인을 파악하고, 개인과 조직을 변화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서비스인으로서 익혀야 할 서비스의 변화된 개념을 이해한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행동 변화 시스템인 6BOX를 통해 핵심 행동을 변화 시키고 이끌어 낸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 서비스 / 접점 창구 업무 실무자
서비스 접점 직원, 서비스 교육 담당자
조직 내 변화를 주도하고 관리해야 할 리더
변화주도의 자질을 배양하고 있는 개인 및 조직원

* 사내강사 및 프리랜서 강사는 정중히 거절 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서비스人의

정체성 정의

다양한 정체성 확립에 대한 사례 체험
정체성이 현장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내는지 정리

11:00

-

12:30

서비스 패러다임 인지

스몰토킹의 파워인지, 사례, 실습
고객의 니즈와 원츠를 찾아내는 게임 진행

13:30

-

15:00

나는 왜 변화에

실패하는가

의지력의 함정에서 벗어나는 법
변화, 도전, 목표 설정하기
베스트 직원이라는 목표

15:00

-

16:30

변화를 일으키는

핵심행동 찾기

친절에서 불친절로 바뀌는 순간
결정적 순간을 확인하라
핵심 행동을 결정하라

16:30

-

17:30

변화를 이루어내는

6가지 핵심영향력

(6BOX)

여섯가지 영향력의 요소
개인, 사회, 구조적 차원에서 동기부여와 능력향상
실패를 좋은 데이터로 활용하기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Live][9월] Service 人fluence : 서비스인의 영향력 강화 스킬

2022-05-24~2022-05-24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Live][9월] Service 人fluence : 서비스인의 영향력 강화 스킬

교육일정 2022-05-24 ~ 2022-05-24 교육시간 09:30 : 18: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1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280,000원 270,000원 26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과정은 1) 직원 스스로와 고객, 더 나아가 조직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변화 주도자, 2) 뛰어난 인플루언서로서 서비스의 원칙 전략에 영향을 주는 인재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과정 수강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과 동인을 파악하고, 개인과 조직을 변화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서비스인으로서 익혀야 할 서비스의 변화된 개념을 이해한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행동 변화 시스템인 6BOX를 통해 핵심 행동을 변화 시키고 이끌어 낸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 서비스 / 접점 창구 업무 실무자
서비스 접점 직원, 서비스 교육 담당자
조직 내 변화를 주도하고 관리해야 할 리더
변화주도의 자질을 배양하고 있는 개인 및 조직원

* 사내강사 및 프리랜서 강사는 정중히 거절 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서비스人의

정체성 정의

다양한 정체성 확립에 대한 사례 체험
정체성이 현장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내는지 정리

11:00

-

12:30

서비스 패러다임 인지

스몰토킹의 파워인지, 사례, 실습
고객의 니즈와 원츠를 찾아내는 게임 진행

13:30

-

15:00

나는 왜 변화에

실패하는가

의지력의 함정에서 벗어나는 법
변화, 도전, 목표 설정하기
베스트 직원이라는 목표

15:00

-

16:30

변화를 일으키는

핵심행동 찾기

친절에서 불친절로 바뀌는 순간
결정적 순간을 확인하라
핵심 행동을 결정하라

16:30

-

17:30

변화를 이루어내는

6가지 핵심영향력

(6BOX)

여섯가지 영향력의 요소
개인, 사회, 구조적 차원에서 동기부여와 능력향상
실패를 좋은 데이터로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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